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신발장 인테리어 키박스 / AMP로 유명한 마샬 브랜드 / 내돈내산 키박스 중고 거래 후기!

by Mr.Roan 2022. 10. 29.
728x90
반응형

우리 집 신발장 인테리어를 부탁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랜만에 제품 구매 후기 포스팅을 적어보는데요~! 요즘 직장을 다니고 열심히 사회 생활을 하다보니 포스팅 할 시간이 많이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의 소식이 많이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웃님들도 정말 오랜만에 제 포스팅을 보시는 것 아닌가요?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는 집안 인테리어 소품에 대해서 좀 적어보려고 합니다. 집안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면서 어떻게 디자인을 하고 소품을 구할지 고민도 많이하게 되는데요~! 자칫 잘못하면 정말 난잡해 보일 수 있기 떄문에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하도 차키를 어디에 두고 찾지를 못해서 중고마켓에서 좋은 아이탬을 리서치하다가 구매하게 된 [Marshall 키박스]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마켓 거래로 합리적이게!

일단 마샬이라는 브랜드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만 음악을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알기 어려운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베이스나 일렉기타 등의 전자 악기가 소리 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피커 즉 AMP 쪽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유명한 음악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명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브랜드가 갑자기? 음악하는 사람들이라면 INPUT이 왜 4개나 있지라고 생각하고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이게 무엇인고 하고 궁금해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탬인 것이죠! 솔직히 저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으니깐 말이죠! 그리고 원래 차키를 다른곳에 두고 많이 찾아다니는 편이라서 현관 쪽에 키박스를 두고 보관하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총 4개의 구멍이 있고 4개의 키를 보관할 수 있어!

일단 키를 보관할 수 있는 구멍이 총 4개라는 점을 보면 젝을 꽂을 수 있는 부분은 4개라는 점이죠! 각 키링에 키 하나씩 장착해서 보관하면 좋을 것 같고, 요즘에는 한 가정에 차 두대 정도는 갖고 있으니... 한 대당 두개의 차키라고 가정하여 촣 네개의 차키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이 4대이신 분들에게는 각 한대씩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일단 보기만해도 약간 투박해 보기은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원래 이 엠프가 좀 투박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따로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 집에는 손님이 자주 오는 편도 아니며, 아무래도 현관에 차키를 보관하는게 편할 것 같아서 말이죠~!

투박해 보일 수 있어도 레트로 갬성 

이게 생각보다 투박해 보여도 뭔가 괜찮은 이테리어 소품이라고 보이더군요? 그리고 최고의 장점은 차키를 이렇게 걸어두니 빠질 위험도 없고 이리저리 뒹굴러 다니면서 찾을 걱정도 없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좀 커서 진짜 뭔가 보기 싫어보이는 경우가 생길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하지만 막상 설치하고 보면 그렇게 보기 싫은 것도 아니더라고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12월에 출고될 카니발 차키까지 보관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이곳은 차키로 풍성하게 될 것 같습니다. 각 차량마다 차 키는 니꺼 내꺼 서로 취향에 맞게 가지고 다니자라고 하여 각자 차키를 별도로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후기를 적어보자!

음악인이라면 뭔가 이런것 정도? 장식하면 좋지 않을까요? 물로 사람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Rock and Roll'을 외치면서 뭔가 간지가 날 것 같은 느낌은 고사하고 일단 독특하고 신발장 인테리어는 남다르게 하고 싶어서 솔직히 구매한 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잘 빠지지 않는 키박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