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적으로 수 많은 비공개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어플 PIXIV

by Mr.Roan 2020. 12. 25.
728x90
반응형

월드 일러스트 만화 소설 PIXIV에서 만나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덕후들에게도 좋은 곳이지만 일러스트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일러스터들의 투고 작품이 많은 곳 PIXIV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세계적으로 수 많은 일러스터들이나 팀들이 웹 소설, 만화까지 투고하여 개인의 일러스터들을 자랑하는 곳 사이트/어플입니다.

일단 어플은 안드로이드/iOS에도 어플이 등록되어 있어서 작품들을 구경하고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웹사이트로 이용을 하면 개인 라이브 방송도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성인 인증하면 19금 일러스트 투고 작품들도 볼 수 있다는 점이지만, 일러스트를 공부하고 싶다면 굳이 성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죠?

한국인 / 일본인 / 외국인 모두의 작품들


위의 일러스트들은 PIXIV 픽시브에서 유명한 일러스터들의 작품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일단 일러스트들부터 보여드리는 이유가 여기에는 진짜 수 억개들의 일러스트들이 등록이 되어 있어서 그만큼 유명한 곳 입니다. 가끔 YOUTUBE 음악방송에서도 PIXIV 일러스트들을 가져다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특히 일러스트 공부하기 좋은게 작가들이 LIVE 방송을 하는데요?

 

일러스트 그리기 툴로 어떻게 그림을 그리는 지에 대해서 보고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일러스트가 섹시한 미소녀들의 일러스트들이 많이 공개가 되고 투고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일본어 웹소설일 많이 투고되고 있는데요. 웹소설도 인기가 많다는 점이죠? 여기서 투고되는 작품들은 보면 실제로 발주되어서 판매되고 있는 작품들도 많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게임들의 팬아트들도 여기서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PIXIV어플 간편하게 둘러보기


일단 어플의 UI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작가를 팔로우 할 수 있고 내가 일러스트를 투고했을 때에 팬이 생기면 팔로워도 생긴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작품에 하트를 눌러주면 컬렉션에 저장이 되어서 나중에고 구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성인인증을 하면 위에 제가 19금 마크를 해놓은 것처럼 그러한 일러스트들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픽시브는 솔직히 많은 일러스터들이 돈을 벌기 위한 목적도 많습니다. 작품을 투고하면서 구독 시스탬으로 운영되는 다른 사이트를 연동하여서 월 정액으로 돈을 버는 분들도 계시고 픽시브에서 어느정도 인지도가 높아지면, 프리미엄 회원만이 이용 할 수 있는 작가가 되어 나중에 픽시브에서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으로 대충 들었습니다.

솔직히 저도 처음에 일러스트를 배우러 들어갔는데 이쁜 일러들이 많아서 가끔은 여기서 괜찮은 일러들을 가져와서 썸네일을 만들어 사용하기도합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일러스트 툴을 배워보기 위해서 매일 라이브 방송을 즐겨찾기해서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시간이 매우 많이 소비가 되기는 하지만 한 작품이 탄생하는데 짧게는 5시간~9시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고퀄리티의 작품같은 경우에는 하루가 넘어가고 일주일 동안 작업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림만 감상하거나 일러스트를 배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콘텐츠인 것 같습니다!

관련글

 

넷플릭스 감상 후기! 로안이도 드디어 넷플릭스 겟했다구!

플레이스테이션4로 NETFLIX보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저의 친구가 집 정리하면서 저에게 자기가 사용하던 플레이스테이션 4 PRO를 저에게 주었는데요. 그러면서 아이들 게임하

roan-junga.tistory.com

 

 

길치도 이젠 걱정 없이 다닌다!

길치인 저는 ​네비게이션​ 없이는 살지를 못해요. 하지만 차에 달려있는 ​네비게이션​으로 한계가 있고, ​​스마트폰​​으로 사용을 하는데요. 저는 뉴질랜드 있을 때에는 ​​아이폰에

roan-junga.tistory.com

 

 

컴퓨터로만 하던 사진 보정 이젠 스마트폰으로 하자!

우리가 일상에서 찍은 사진 조금이라도 ​​​​멋있고 이뻐보이게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 싶지요? ​​PC​​에서 ​​포토샵​​으로 사진을 보정하던 때가 많있던 것 같아요. 그러면

roan-junga.tistory.com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은 어떻게 하나요?

전에 ​​해외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어플리케이션 와이어바알리​​를 소개 해드렸었지요?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해외​​​로 송금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이 계실거

roan-junga.tistory.com

 

 

엑셀도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작업하자

Google 스프레드시트 문서작업이나 엑셀을 PC로만 하던 시대는 이제 옛날 이야기가 된 것처럼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을 작업이 가능하게 되었지요. 스마트폰이 작으면 테블랫으로 말이죠.

roan-junga.tistory.com

 

 

요즘에 핫한 TikTok

TikTok의 인기 요즘 애드센스나 딸아이 덕에 많이 보게되는 TikTok은 유투브처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것은 배경음악과 그리고 여러가지 이팩트가 있어서 짧은 영상 제작으로 쉽고 편하게 자기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Downloads.zip

 

drive.google.com

OPYS | PA | gametv | LA | SSP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