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35

로안의 영상 디자인 Unitec 로안의 영상 작업 요즘은 영상으로 세상을 알리고 자신을 알리는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항상 티비에서만 보는 영상들을 이제는 개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많이 활동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지금 저같은 경우는 글을 쓰며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추후에 유튜브도 한번 돌입해볼까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Projected by Unitec CDVA Class mate] 저는 항상 개인으로 만든 영상은 광고 영상으로 많이 제작을 하여서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것은 많이 힘들었습니다. 위 전에 제가 올렸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말이 나오는 것보다는 광고영상으로 만든 작품들이었습니다. 위 작품 같은 경우에도 본 영상이 따로 있는데 그 영상 파일을 학교에 제출하고 원본 파일을 가져오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 2018. 10. 31.
뉴질랜드 추천 중고차는? 뉴질랜드 중고차 어떤 차량이 좋나요? 뉴질랜드로 이민이나 유학 또는 워킹홀리데이를 가시게 되면, 차량 구매를 절실하게 느끼시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한국이 아니다보니, 일본차량과 유럽차량을 주로 많이 보시게 되는데요. 하지만 일본차량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고, 차는 필요하고 중고차 상사에 가면 무조건 비싼차만 소개해주는 것 같은 의심이 살아지지가 않죠? [출처 : 뉴질랜드 걸리버 중고차 상사] 그리고 제일큰 문제는 자동차 시세인데요. 여기서 시세는 솔직히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중고차이기 때문에 옵션과 차량의 상태를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이민가서 안전하고 좋은 차량을 선택 할 수 있는 구매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제가 뉴질랜드에서 판매했던 차량중에 극찬을 받았던 차량들을 몇대 뽑아서 차근차근 .. 2018. 10. 30.
레드스톤 컴퓨터 후기 Red-Stone 데스크탑 각 가정에 컴퓨터가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상이지만 그것 또한 한계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공부하기 위해서는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를 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형편이 되지 못해서 못사주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기초수급자라서 국가에서 지원을 해주어서 데스크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지원을 받은 Red-Stone의 구성품은 모니터와 컴퓨터 본채, 그리고 마우스와 키보드의 풀 세트로 받았습니다. 거기에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까지 해주고 갔습니다. 살기 막막한 대한민국이라 생각했었지만, 이렇게 지원을 받으니 정말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지금은 많이 힘들겠지만 묵묵히 잘 버텨주고 있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너무 고마울 뿐입니다. 이야기가 옆길로 셌는데요. 이 .. 2018. 10. 29.
블로그 강의는 무엇인가요? 블로그로 수익을 쉽게 내준다는 강의?! 제태크! 아직도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 그리고 금융 투자로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관심을 보이고 네이버나 페이스북의 SNS로 통해서 온라인 겜블 등 사람들을 현혹해서 사기 행각을 펼치는 세상인데요? [출처 : 구글 사진 검색] 하지만 투자 할 자금은 없는 저는 부동산, 그리고 주식에 손을 대지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하고 주식을 공부만 했죠. 안타깝게도 부동산이나 주식은 투자를 해도 도박과 같은 의미를 말하기 때문에 수많은 자금을 잃거나 얻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잃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투자 없이 손해보지 않는 제태크로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방법을 찾고 계십니다. 하지만 명확한 방법을 모르고 일단은 시작해보시는데! 그게 쉽지는 않습니다. 포스팅.. 2018. 10. 28.
뉴질랜드 이제는 방문하기도 힘들다? 뉴질랜드 입국거절 당사자 뉴질랜드! 자연의 마지막 오아시스라고 불리울 정도로 살기 좋은 나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을 겁니다. 자연이 그렇게 아름다운 뉴질랜드 예전 같지 않게 이민법도 많이 까다로워 졌고 무방비 상태로 관광을 갔다가 의문도 모른채 10시간을 취조당하다가 입국거절을 당하는 사유가 늘고 있습니다. 그런 뉴질랜드가 왜? 모든 것이 힘들어졌을까요? 원인은 이렇습니다. 동양인들이 제일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중국인, 인도인, 한국인, 일본인, 그리고 태국인 등 동양인들의 그 횡포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인들의 횡포 내역1. 관광비자로 단채로 들어와서 불법체류, 위장결혼 등으로 영주권 취득2. 자연파괴 [굴, 조개, 전복 채집이 가능지역 초토화]3. 부통산 투자로 땅 값 높이기 4... 2018. 10. 27.
대구의 갈비찜의 정석은 여기다! 금보면옥 - 대구 갈비찜 이번에 아는 지인이 저를 모임에 초대를 해서 한국에서 처음으로 사람들과 겸상을 하는 것이 었습니다. 모임은 비록 조금의 강의같은 것을 듣자고 불려간 거지만요. 그렇게 2시간 동안 이야기를 듣고 배가 고파지는 무렵에, 점심을 먹으러 가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점심을 얻어 먹었다라는 점에서 점심 값을 아낀거죠. 거기에 아이들까지 대리고 오라고 해서 온 집안 식구가 맛있는 점심을 감사하게 한끼를 만끽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하는 저에게 이런 맛집을 그냥 넘길 수는 없는 노릇! 항상 맛집 리뷰를 하면 언지를 합니다만, 일단 반찬이 맛이 있으면 그 집의 음식은 맛있다라고요. 당연 김치와 깍두기부터 시식을 합니다. 그렇게 한입을 넣고 와이프와 저는 이집은 맛있을 거라는 예상을 하기.. 2018. 10. 26.
10월 통계표 공개 및 9월 정산 애드센스 9월 정산과티스토리 10월 통계 이번달이 제가 티스토리 시작한지 3개월 정도 되어가고, 애드센스는 승인을 받아서 수익을 낸지 2개월 정도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방문자 수도 수익도 늘어가고 있습니다만, 네이버 유입만큼은 눈꼽 만큼도 오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2018년 9월 21일에 애드센스에서 PIN번호가 발송 된 다는 전갈이 왔습니다. 그 날이 총 예상 수익이 $10 USD를 달성 했던 것이었습니다. 정말 이 PIN번호를 언제 받아볼까 했는데, 발송 됬다고 하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정말 8월에 처음 애드고시에 승인이 되어서 300원 적게는 10원의 수익을 얻었습니다만, 9월에는 많게는 1,500원까지 수익을 찍은 적도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아래와 같이 그레프를 봐도 클릭수 대비해도 광고의 단가수.. 2018. 10. 25.
뉴질랜드 대중교통은 무엇인가요? 뉴질랜드 대중교통 알아보기! 본인의 차량이 없을 경우 우리는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대한민국 같은 경우에는 버스, 지하철, 택시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그렇다면 외국도 맞찬가지로 비슷한 대중 교통이 있지만 그 나라에 따라서 대중교통이 약간씩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질랜드의 대중교통 알아보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뉴질랜드의 대중교통은 크게 5가지로 나뉩니다.버스, 전철, Ferry [배], 택시, UBER 1.BUS [버스] 뉴질랜드에서 대표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은 버스입니다. 오클랜드가 가장 발달되어 있는 도시이고 북쪽 [North]지역에는 전철이 없기에 버스를 주로 교통수단으로 이용을 합니다. Northern Express라해서 NEX라는 버스 번호로 북쪽지역의 버스터미널을 통해.. 2018. 10. 24.
eBay 해외직구 해외직구 eBay 요즘 한국에서 구매를 하는 사이트나 어플들이 많습니다. 위메프, 옥션, 11번가 등으로 많은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멸이죠? 그런데 국내에서 구하지 못하는 아이탬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계에서 제일 큰 회사인 회외 직구 사이트 또는 어플인 eBay를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이베이는 모든 해외에서 각종 아이탬들이 올라오며, 신품과 중고품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해외 직구라해서 사기가 많은 것도 아닙니다. 다만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만 의사소통을 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해외 직국 사이트이기에 이부분은 감안해야 한다는 점이죠. 그리고 구매하는 아이탬마다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할 수 없는 아이탬이 있다는 점도 고려를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 2018. 10. 23.
스타벅스 별다방 텀블러 스타벅스의 코뿔소 텀블러 별다방 스타벅스하면 이쁜 텀블러들이 가득한 곳이죠? 세계적으로도 스타벅스의 커피는 인기 열풍이 불고 그에 맞게 이쁜 텀블러들도 수 많은 디자인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커피를 넣어서 마실 수 있게 음료 텀블러로 위 사진처럼 알류미늄으로 만든 제질로 디자인과 실용적이 텀블러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을 하고 있습니다. 제 와이프와 저도 별다방 텀블러를 많이 애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애품인 코뿔소 텀블러가 있습니다. 이 텀블러는 다른 텀블러에 비해서 대남하며 투박한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보온이 최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지가 벌써 2년 정도가 넘어갑니다. 정말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보온하나 만큼은 정말로 끝내줍니다. 뉴질랜드 겨울은 한국처럼 춥지는 않지만 칼 .. 2018. 10. 22.
TAKE AWAY 뉴질랜드 가라아게 치킨 MIYAKI TERIYAKI 뉴질랜드에서 미치도록 힘들게 일을 하던적이 있었습니다. 그것도 정신적으로도 몸도 마음도 엄청 지치도록 지냈는데, 거기서 같이 일하던 일본 누나가 추천해준 TAKE AWAY 일본식 치킨 튀김을 소개시켜 주더라고요. 이번 리뷰에서는 비쥬얼 먼져 보여드려야 될 것 같아요. 진짜 일본식 카라아게 치킨의 본연의 맛을 내고 식감과 맛이 엄청나다고 자랑을 한 그 맛을 느끼기 위해서 구매를 해 먹었는데, 지금은 조금 시세가 올라서 가격이 올라갔지만, 그래도 맛은 그대로 여서 아직도 많은 단골들이 이용중이라고 합니다. 치킨은 좋아하시는 치킨 매니아시라면 추천해드립니다. 뉴질랜드에서 이처럼 일본에서 먹는 것 처럼 카라아게의 맛을 아주 잘 나타내는 곳은 이곳 밖에 없고 가격도 다른데 보다 훨씬 .. 2018. 10. 21.
군대 비상 식량후기 작전식량 고추장 야채 비빔밥 군대에서나 TV 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에서 나와서 많이 궁금했던 발열 비상식량은 항상 너무 궁금해 했었어요. 뉴질랜드에 있었을 때에 비상식량이라고 물을 부어서 비벼먹는 비빔밥이 있어서 신기해서 구매후 시식을 해본 결과 맛은 너무 맛이 있었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이런 비상식량이 시중에 판매를 하기 시작을 했고 신기해서 구매를 해서 먹는 사람들도 늘기 시작했으며, 저도 신기해서 구매해서 먹었지만 그중 제일 맛있었던 것이 김치 비빔밥이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발열장치가 있는 비상식량이 홈플러스에서 판매를 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위 사진이 있는 맛을 기대를 하면서 아내에게 한번만 먹어보자며 신기하니깐 한번만 먹어보자고 해서 꾀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현.. 2018. 10. 20.
추억의 게임을 찾아서 뱀파이어와 인간과의 전쟁 다크에덴 중학교 시절에 친척형이 하던 게임을 보고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하게 된 게임이 지금 생각이나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화로만 많이보던 호러 장르인 인간과 뱀파이어의 전쟁을 그린 RPG게임입니다. 요즘은 어떻게 업데이트가 되었고 어떤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전설적으로 유명했던 게임중 하나이며, 유료게임이여서 현금이 나간다는 점이 있죠. 제가 중학교때에 친척형이 하던 곳은 월정액으로 유료맵을 사용하였고 경험치 버프도 받아 성장이 빨랐던 것으로 기억이납니다. 종족은 뱀파이어 였으며, 제가 또 좋아하는 종족이 뱀파이어여서 더더욱 관심을 두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한국에서 이 게임을 하다가 뉴질랜드로 오면서 즐겼던 게임을 못하게 되어서 아쉬운 점.. 2018. 10. 19.
영업의 필수 LAMY 만년필 계약 할 때의 필수탬 LAMY 만년필 뉴질랜드에서 걸리버라는 중고차 상사에 다니고 있을때 저의 고객으로 만나서 친해진 형이 있습니다. 그분은 저처럼 팬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형님이신데요. 처음에 계약을 할 때에 제가 쓰고 있었던 GRAND SARASA펜을 보고 너무 좋아하시는 거에요. 그러고 몇개월이 지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친해지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저와 형은 가끔 가까운 카페에서 만나 커피나 차를 마시거나 점심을 같이 마시는 각별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형이 LAMY 만년필이 몇개 있다고 저에게 선물로 주고 싶다고 하더군요. 고객으로 만났지만 좋은 인연을 만들어줘서 고맙고 차량의 판매 이후에 서비스 대처도 잘 해줘서 감사의 표현으로 저에게 LAMY 만년필을.. 2018. 10. 18.
건강한 달서구 간단 무료 심리검사 받자 무료 석고 방향제 받고 무료 심리검사 받자 당신은 지금 어떤가요? 지친 하루하루를 어쩔수 없이 살아갑니까? 스트레스, 우울증으로 시달리는데 비용이 들어갈까 걱정되서 병원을 내원을 못하십니까? 아니면, 정신건강에 나는 문제가 없어하시면서, 검사조차 생각도 안하시고 계신가요? 나도 모르게 언제 우을증이 생길수도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공황에 힘들어 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 대구 달서구 정신건강복지센터와 베네스마트마음건강센터에서 무료로 상담과 진료 치료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지금 너무 삭막한 우리나라의 실정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남에게는 무관심하고 남에게는 엄하고 나 자신에게는 너무나도 관대한 이 사회에서 살아가다보면 너무나도 많은 스트레스가 싸이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런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 2018. 10. 17.
대구라면 바로 이것?을 먹어야 한다! 대구라면 납짝만두 대구라고 하면 일단은 대프리카라고 불리울 정도로 덥기 때문에 데프리카로 불리우며 그 더위는 영상 40도를 뛰어넘는 뜨거움을 보여줍니다. 또 놀라운 점은 뉴스나 다른 유부버들이 실험을 해서 증명을 했던 부분인데요. 뜨거운 여름날 아스팔트에 날계란을 까서 구우면 계란 후라이가 되고 삼겹살까지 구워진다는 전설적인 살인 더위를 보여줍니다. 그런 대구를 방문을 하신다면, 꼭 드셔보셔야 하는 대구 명물이 있습니다. 수많은 명물이 있기는 하지만 대구의 진짜 명물은 납짝 만두이죠? 납짝만두는 다른 일반 만두랑 다르게 안에 들어있는 속이 별로 없습니다. 들었다고 하는 것은 당면뿐이죠. 그런 납짝 만두가 왜 그렇게 유명하냐고요? 저도 처음엔 이게 왜 유명해라고 할 정도로 너무 평범한데요. 일단 이 만두는.. 2018. 10. 17.
애드센스 CTR-RPM 의미는? Google Adsense 용어 정리 저희 블로거들과 유투버들이 수익을 많이 받고 있는 [Google Adsense : 구글 애드센스]는 이제는 취미가 아닌 직업으로 제테크 하시는 분들도 많고 적게는 한달에 1십원~1천만원까지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그만큼 정보화 시대로 되어서 이제는 투자 없이 정보를 많이 아는 사람이 부자가 된다는 것이 틀린 말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 애드센스에도 알 수 없는 말들로 가득하고 그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알고나면 별거 아닌데 모르고 있으면 궁금해서 속이타는 경우가 많으시죠?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소개를 하고 알려드리지만, 다른 곳에서 보시고 오시는 분들 그리고 처음으로 알게되실 분들을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 용어를 전격? 분석.. 2018. 10. 16.
아무리 먹어도 맛 없는 집 대전IC 앞 청주 해장국 세상에는 수 많은 맛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가기 싫은 서비스도 맛도 없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곳을 알고 가지는 않죠? 새로가는 곳은 항상 모험을 해야하는데요. 제가 오늘은 일때문에 대전으로 영업을 뛰러 가게 되었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엄청난 맛집이다 깔끔하다하는 칭찬이 자자합니다. 하지만 이곳 대전IC에 빠져서 5분만 더 운전해서 가면 있는 청주 해장국 매장안에는 체인점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기가 본점인 것 일까요? 일단은 시간이 촉박해서 들어가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전날에 맥주 한캔을 먹어서 그런지 선지 해장국도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일단은 반찬의 비쥬얼을 보면... 무슨 중국집도 아니고 양파와 김치 깍두기 그리고 다대기가 나오는데 다대기의 양.. 2018. 10. 15.
친구에게 선물해주는 뜨게 아기 모자 아기 귀 모자 이번에 아내의 친구분이 아이를 출생하고 1달이 지나서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축하 선물로 와이프가 뜨게를 뜨기 시작했습니다. 걸리는 시간은 얼마 안걸리더라고요. 이틀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갓 태어난 아기는 피부가 너무 예민하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에게 거부감이 들지 않게 베이비 실로 떠야하는 것을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 베이비 실도 따로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뜨게방에 가시면, 뜨게 선생님들께 문의를 하시면 잘 소개해주 실 겁니다. 끈도 그냥 사슬로만 하는 것 보다는 조금 도톰하게 떠봤다는 우리 와이프, 끝에 꽃 모양으로 포인트까지 넣어주시면 아기자기 하니 아이의 포인트를 부과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울을 달까 귀의 모양을 달까 고민을 하다가 방울보다는 무게가 감이 있어서 목을 가주지 못.. 2018. 10. 14.
전통의 소주맛 화요 화요 소주 우리가 모임에서나 저녁 시사를 하러가면 빠지지 않는 것은 술입니다. 그중에서도 대중적으로 많이 마시는 것이 소주인데요.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참이슬, 처음처럼, 그외 수 많은 소주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한국의 정통 증류방식으로 정재해서 만든 소주가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일단 한병에 만원대가 넘어가며, 도수도 다르다고 합니다. 도수에 따라서 소주의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그의 풍마를 한번 느껴볼까요? 도수 17도 - 25도 - 41도 - 53도 시중가에로 보통 41도 500ml 한병이 3만원 정도인데 군 PX에서는 9,900원에 판매를 한다고합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편이 좋은 도수는 41도라고 하는데요. 도수가 높은 편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여 외국인.. 2018. 10. 13.
사기가 많은 마누카 꿀 뉴질랜드 마누카 꿀 꿀이라 함은 옛 선조 시대부터 설탕 대신에 썼던 달달한 맛을 내기 위해서 사용한 향신료로 알려져있지만, 그 꿀에는 위을 안정시켜주며 위 궤양이거나 위의 보호막을 만들어서 위를 보호해주는 역활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꿀 중에서도 종류가 다향하며, 꿀이 생성되는 과정도 각양 각색이라고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꿀에 대한 지식백과를 검색을 해보면, 꿀에는 벌꿀(자연꿀)과 당밀(인공꿀)이 있습니다. 벌꿀은 오랜 옛 선조시절에 얻은 인류 최초의 식품으로 그리스 제신들의 식량이었다고 하며, 로마인은 꿀을 하늘에서 내리는 이슬로 여겼다고 합니다. 그루 인류사회에서는 꿀을 약용으로 하는 한편 사체의 방부제, 미라 제작, 과실의 보존 등에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백과, 두산백과) 이 꿀들 .. 2018. 10. 12.
부산→서울까지 가는 길에 멋진 점심 콜? 언양 휴게소의 원하는 점심을 골라서 먹자? 휴게소에서 먹는 음식은 뭐라도 맛있는 것 같아요. 먼길을 운전해서 가는 거라면 지친 몸과 마음을 쉬면서 휴게소에서 아무리 비싸도 먹는 맛은 꿀맛이죠? 그런데 그 점심을 내가 원하는 음식을 선택해서 먹는 다면? 일단 언양 휴게소에게 죄송합니다만, 비오는 날이라 어쩔 수 없이 습기가 많이 차서 이쁘게 찍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전골도 같이 있어요! 휴게소에서 전골을 드셔보셨나요? 추워지는 겨울이거나 숙취로 전골로 속을 속시원하게 풀어주고 싶은 마음,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선택이 가능하세요. 이것 뿐만이 아닙니다! 정말로 뷔페식으로 음식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접시가 추가 될 때마다 가격이 오른 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신.. 2018. 10. 11.
YOTUBE랑 블로그로 애드센스로 돈 벌기 Google Adsense로 돈버는 사람들 여기모여라! 이게 두번째로 모집하는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열악한 상황에서 처음 시작하는 Adsense 유저, 그리고 현재까지 Adsense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을 위해서 친목과 정보 공유 그리고 각자의 노하우를 공유하자는 의미에서 네이버 밴드를 개설을 하였습니다. [출처 : 구글 사진 검색] 오로지 자신과의 싸움 그리고 치혈한 컨텐츠와 상위 노출의 피터지는 경쟁에서 조금이나마 공감과 현실에서는 피터지는 경쟁과 치열한 회사 생활이 정말로 힘드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 과정을 밟고 있고 하루하루 정말로 힘들게 보내고, 서로와 공감 할 수 있는 모임을 만들고 싶어졌습니다. 힘든 현실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나서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커피를 마시면서 아님 맛집을 찾아.. 2018. 10. 10.
놋수저를 구매하다 식탁의 우아함은 수저에서 가정주부들이라면 식기구 디자인에 욕심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희 로안과 정아의 부부도 맞찬가지로 식기구에 욕심이 많은데요. 식기구라함은 수저와 그릇들이 있는데 말이죠. 이 놋수저는 전에 운영했던 네이버 블로그에도 올렸던 컨탠츠입니다. 네이버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져서 티스토리에 있는 글을 퍼가기나 10핑의 광고를 넣는 그냥 방치형 블로그로 만들어놨는데요. 확실히 놋수저를 보시면 디자인 면이나 그리고 그 우아함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놋수저는 놋으로 만들어서 사용했던 저렴한 식기구였었는데, 지금은 은수저 만큼이나 가격이 올라서 쉽게 구하기도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놋그릇과 수저의 역사 대한민국의 청동기 문화는 시베리아의 '미누신스크-스키타이' 청동기 문화와 관련이 있는 북방계의 .. 2018. 10. 10.
[대구] 달성공원의 무료 동물원 방문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 와이프가 쉬는 날에 아이들을 대리고 대구에 있는 달성공원에 갔었다고 합니다. 평일에 쉬는 와이프는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시간을 보내려고 이곳 저곳을 찾다가 우연하게 찾은 입장료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무료이니 좋은 구경을 시켜주자고 해서, 입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동물원 말고도 다른 볼거리도 있어서 한번 정도는 가기 좋다고 합니다. 호랑이도 있고 사자도 코끼리 등 여러 동물들은 가득하지만, 관리는 되고 있는지가 의문이 들정도로 위생상태가 별로였다고 합니다. 일단은 내부가 좀 많이 더럽다고 하더라고요. 사진으로 봐도 알겠지만, 관리가 잘되는가 하고 생각이들 정도로 조금은 더러워 보이죠? 그리고 동물원 중앙에는 연못이 있는데... 그 연못은 연못이 아니라 무슨 썩은 물 웅.. 2018. 10. 9.
LENOVO 100S LENOVO 100S 저렴한 고급 노트북 저희 블로거들에게 필수품인 스마트폰과 컴퓨터 한대! 하지만 블로그만 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렇게 비싼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남하지도 않으면서 간편하게 휴대도 가능한 컴퓨터 아니 노트북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과연 그런 노트북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그건 바로 LENOVO 100S라는 노트북인데요? 이건 가격도 저렴하고 그냥 인터넷과 유뷰브나 동영상 보기용으로만 만들어진 노트북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그럼 그 간편한 노트북을 한번 소개를 해볼까요? 무게는 무려 960그램! 사이즈는 위 사진을 참조하세요. 이게 정말 작은 크기에 한손에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 영상작업을 해야하는데 일단은 좋은 컴퓨터가 없기 때문에 일단은.. 2018. 10. 8.
[후기] 휴대용 미니 선풍기 F800 ​​늦은 감이 있는 미니 선풍기의 후기입니다. 이제 여름이 끝나가는 시점이죠? 정말로 두달간 폭염으로 엄청 힘들었던 것 같아요. 서있기만 해도 땀이나고 정신이 혼미해지는 여름이 끝났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덥기는 더운거 같아요. 그런 여름을 미니 선풍기로 많이 더위를 식히기도 합니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도 종류가 여러 종류가 있다는 점! 오늘은 F800 도리도리 미니 휴대용 선풍기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도리도리 F800 선풍기는 일단 블링블링하게 LED라이트로 불빛이 바뀌는 이쁜 이펙트가 있어요. 더운 여름날 저녁에 나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나타내주는 센스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고치대가 있어서 충전한 다음에 새워놓고 사무실에서나 책상에서도 시원하게 바람을 맞을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작.. 2018. 10. 7.
뜨개로 부수익을? 한복 수세미 와이프는 뜨게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매일 뜨게를 뜨고 있는데요? 저희는 블로그에서 광고를 넣고 수익을 얻는다면, 와이프의 작품을 저의 블로그에 뜨게 수세미를 올려 놓고 부수익을 벌고있어요. 가격은 한개당 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수세미 뜨게 실을 색색별로 구매를 해서 열정을 다해서 뜨고 있는데요? 매번 볼때마다 신기한 것 같아요. 색도 고심해서 고르고 저 색이 하나로 이어진다는 것이 말이죠. 이렇게 하루에 몇개를 뜨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새 해나 추석때나 명절이 되면 항상 손님들이 많이 구매하신 다는 점입니다. 어떤 고객님은 구매하셔서 차량에 진열을 하시는 분도 계신다고 하시네요. 위 사진 같이 말이죠. 그옆에는 새해를 뜻하는 수세미도 있지만, 한복이 제일 많이 나가 더.. 2018. 10. 6.
한층더 파워풀한 음향으로... BEATS SOLO2 WIRELESS 음악을 즐기고 듣는 사람에게 사운드 퀄리티는 생명이나 다름 없을 겁니다. 저 또한 음악을 들으면, 정말로 베이스음과 파워풀하고 잡음이 없는 음악을 듣는 것을 항상 중시하는데요? 이번에는 작년에 구매했던 Beats Solo 2 Wireless를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와이프가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고 구매를 해주었어요. 이 비츠 해드폰은 전부터 엄청나게 구매하고 싶었었습니다. 예전부터 많이 유명했던, 비츠는 지금에서 엄청나게 발전을 하면서 편하게 되었는데요. 일단은 Beats Solo2 Wireless는 일단은 선을 연결하고 안하고의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충전선은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십니다. 블루투스이니 음악을.. 2018. 10. 5.
드디어 뜨개실 공장을 뚤었다! 뜨개 장사를 위한 첫걸음! 아내가 뜨게를 정말로 사랑하는데요. 요즘에 수세미를 만들어서 전화주문으로 하나하나 판매하는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수세미로 직접 떠서 수재 친환경 수세미를 뜨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아내가 뜬 수세미로만 사용을 하고 있구요. 실공장을 와서 너무 신나서 수세미 실을 고르고 있는 아내의 모습인데요. 공장이 규모가 은근히 커서 실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오늘은 수세미 실을 왕창 구매하는 마누라씨, 다른 작품들도 있지만 그래도 관상용이나 실용적으로 제일 좋은 수세미 만한 것이 없지요? 요즘 저희 와이프의 단골들은 한복을 몇개 구매해셔서 1개는 차량에 달아 놓으시고 나머지는 아내나 자녀분에게 선물을 하신다고 구매를 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블로그로 부수익을 깨작깨작 .. 2018. 10. 4.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