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37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얻기전 외화통장 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나 YOUTUBE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은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는데, 애드센스에서 지급하는 수익은 미국달러로 지급을 하는데요. 그럼 미국에서 보내는 그 수익을 어디로 어떻게 받는지에 대해서 연구를 해보았어요. 지금은 단지 USD $3 [한화 3,000원 정도]되는 수익을 얻게 되었네요. 9월 초부터 취직을 해서 나중에 애드센스 PIN 번호를 얻어서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외화입출금 통장을 만들어야 한다고 하네요. 제가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풍요로움 지음]이라는 책을 읽고 알게된 사실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거들도 많이 공유한 수익을 받는 것에 대한 공유를 많이 하셔서 저도 제 나름데로의 지식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2018. 8. 31.
시원하게 간장 비빔국수 자셔 보겠오? 여름에 시원하게 비빔국수가 먹고싶을 때가 있는데요? 하지만 맵게 먹는게 부담스러우 시다면? ​​달콤 시큼하게 비빔국수 ​​간편한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편한 ​​요리​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 ​​ ​준비물! ​​​국수면 일인분 ​​​간장 짱아치 국물 반컵 (없으시다면 식초 간장 설탕 물을 준비해주세요) 볶음깨 큰 두숫갈 참기름 큰 한숫갈 고추가루 큰 한숫갈 맛술 큰 한숫갈 야채 설탕 큰 한 숫갈 ​ ​준비물이 준비가 되었으면! ​​​​​간장짱아치 국물을 반컵을 국그릇에 넣으신 후 볶음깨 큰 두수가락, 참기름, 고추가루, 맛술, 설탕을 넣으서셔 잘 섞어 줍니다. 설탕이 잘 놓도록 말입니다. ​​소스가 준비되었다면, ​​소스는 냉장고에 넣어놉니다. 만약, 짱아치 국물이 없다면, ​.. 2018. 8. 30.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자! 어플로 해결! 서울 상경전에 와이프가 어플로 호텔을 예약했어요. 그전주에는 ​제가 가자고 했던 모텔이 너무나도 비호감 모텔​이여서 엄청나게 혼났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와이프 차례 ​​처음에는 뭐 비슷하겠지 했는데 사진을 보내주더라고요. ​​전 주에 갔던 모텔은 ​​그냥 동굴이 훨씬 나을뻔 했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컨텐츠는 호텔 예약 어플입니다! ​ ​​ 바로! ​​여기어때 어플​​입니다! ​어머나! 커플들에게는 필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죠? 저렴하게 좋은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 가능한 어플​​이라 할 수 있지말입니다! ​ ​​신동엽​​씨가 요즘 핫하게 ​​광고 선전​​을 하는 이 앱은 있는지도 몰랐어요! 이번에 와이프랑 호텔 갔다가, ​​어떻게 저렴한 가격에 이런 호텔방을 얻었어? ​​라고하니 신동엽씨가 선전하는.. 2018. 8. 29.
[뉴질랜드 맛집] KissKiss 뉴질랜드에서 퇴사하기 전 마지막 날에 동료직원들이 저를 대려간 맛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줄을 서서 기다려야지 먹을 수 있는 유명한 맛집인데요? 같이 갔던 동료들이 저에게 한국가기 전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면서 대려간 곳 입니다. 같이 갔던 직장 동료 [YUKA, YING, TATIANA, TOMMY]는 저와 각별한 사이였어요. 이 맛집은 뉴질랜드에서 현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웨스턴 방식의 태국 음식점인데요? 들어가는 순간 하와이풍의 느낌을 주는 음식점이라서 시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레스토랑이 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고 다같이 한 컷을 찍었습니다만, 사진이 흔들려서 안타깝지만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약간 동네 포장마차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이렇게 보여드려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 2018. 8. 28.
집에서 족발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리를 좋아하는 전직 ​조리사 로안​입니다! 정식으로 학원에서 자격증이나 요리를 배운것이 아님을 미리 언지래드립니다. ​​어깨 너머로 지켜보며 ​​직접 해보며 수많은 실패를 해보고 맛있게 만들어서 다른 사람이 ​​맛있다고 해줄때​​ 이거구나! 하고 만든 레시피입니다! 레시피 대로 따라하시나 개인적인 상황이나 도구의 차이가 있으니 병행하셔서 하시기를 바랍니다! ​ 오늘은 ​​​로안표! 족발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족발 ​사먹는 것보다 맛있게 만들어 볼까요? ​​준비물! ​돼지고기 사태살 ​​설탕 맛술 또는 미림 통후추 파 뿌리 포함 한통 통마늘 월개수 잎 간장 된장 통양파 껍질 포함 대추 청량고추 ​ 일단 돼지발 (足)보다는 ​양으로 따지면 ​사태살​​을 추천드립니.. 2018. 8. 28.
티스토리 48일째 현황! 티스토리를 하면서 지금까지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난것을 발표하겠습니다! 드디어 ​​한달 보름​​만에 승인이 떨어진 것 같네요! ​​처음에는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 거절​​을 세번 정도 받은 것 같네요. ​​ 처음에 본인의 ​​​​​티스토리를 애드센스에 제출 ​​하고 하루가 지나자 마자 바로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이 거절!​​ 그래서 블로그에 글이나 콘텐츠가 부족하니 어쩔수 없구나 생각을 하고, ​​최대한 1,000자 ​​이상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고, ​​1일 1포스팅​​의 원칙을 지켰어요. 어느날은 2~3개씩 올리는 날도 있었지만 추후를 생각해보니 바쁜 스캐쥴로 인해 못올리는 날이 올 것 같아서 ​​예약 발행​​으로 글을 저장해놓고 ​​매일 아침에 1.. 2018. 8. 27.
대구의 또 다른 돼지국밥 맛집! 어제 와이프랑 퇴근길에 너무 배가 고파왔어요! 아이고 배고파~ 아이들은 청주 ​친척내에 놀러갔는데, ​오랜만에 밖에서 저녁이나 먹고 갈까? 라고 하는거 있죠? ​​와이프가 대구 토박이라 ​​굴국밥이랑 돼지국밥​​을 잘 한다는 곳을 안다고 해서 갔는데! 이게 뭐람, ​​굴국밥 집은 휴가​​라네요~ ​ 그래서 그 근처 둘러보다가 ​​24시간 정주 돼지 국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먹고 가자해서 일단 들어갔지요~ 전에 소개 시켜드렸던 ​​봉덕시장의 평화 돼지국밥​​집에 이어 두번째 대구 돼지국밥을 먹는 건데요? 여기는 ​​20년 지기 국밥집​​이라네요~ 봉덕시장의 국밥집보다는 깔끔한 식당의 이미지가 보기 좋았어요. 퇴근시간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 가게안에는 ​좌식 또는 식탁​에 앉아서 먹을 수.. 2018. 8. 26.
14,900원으로 회전초밥을 무제한으로? 이것도 8월 14일 서울 상경했을 때의 방문한 ​무제한 회전 초밥 집​입니다. 서울대병원에서 진료를 보고 어디서 밥을 먹을지 ​​서울 맛집을 찾았습니다. ​​종로구에 있으니 그 주변에서 먹고 싶어서 일단은 검색! 검색은 어디서 했나고요? ​​당연히 네이버​​입니다. 티스토리를 하는 저도 네이버를 먼저 찾게 되네요. ​​그래서! 티스토리는 네이버 웹마스터에 꼭 등록을 해야합니다. ​​​ 일단 맛집을 찾다가 ​​건대 블랙컨테이너 스시오​​가 나와서 와이프에게 어때?하고 물어봤는데, 와~ 싸다라는 말에 바로 서울대병원 근처인 ​​​블랙컨테이너 스시오​​를 찾아봤어요. 다행이도 ​홍대 블랙컨테이너 스시오​가 있더라고요. 위의 스크린샷처럼 ​​네이버 블로그 (아쭈의 일상)님​​을 찾아서 리뷰를 읽고 병원 볼일을 .. 2018. 8. 25.
서울에서 저렴하게 호텔가즈아! 8월 13일에 서울 상경 ​렌트카 회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서울에 올라가 같은 가격대비 괜찬은 호텔 소개편입니다. 전국에는 ​​많은 호텔과 모텔​​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격은 비슷하나 좋은 곳 잠을 자기에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곳도 많지요? 저번에 서울 상경에서 ​​급하게 방을 잡아 들어갔는데 ​​너무 더럽고 진짜 기분이 나쁜 서비스를 받아서 다시는 절대적으로 가고 싶지 않은 호텔이었어요. ​ ​ ​​호텔 아비숑​​이라는 호텔은 고객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개인차량을 가져오면 발렛 주차​까지 해주는 사장님의 서비스에 놀랐어요. 주차장 안이 비좁아서 일반 사람들이 주차하기에는 조금 힘든 구조여서 그런지 사장님의 작은 배려가 너무 좋더라구요. ​​호텔 주차장​​을 구비한 곳도 찾기 쉽지는.. 2018. 8. 24.
로안이 서울 상경 두번째 렌트 빌려갔다 개인적인 일로 이번 ​2018년 8월 13일​에 ​​대구 성서영업소​​에서 ​​기아 K5​​를 빌려서 서울로 상경을 하였어요. 왕복 4시간이 넘는 여행을 했어요. 일단 ​​미르 렌트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 저희는 일단 ​​위메프​​​에서 렌트카 회사를 찾았어요. 대구에 있는 렌트카를 말이죠. 솔직히 저희가 가지고 있는 ​​2002년식 그랜져 XG​​를 가지고 있는데 장거리는 상상도 못하는 차량이죠! 아주 똥차라 언제 퍼지나 하고있지요. 마누라가 보면 저는 경을 치는데 이건 비밀이에요~ 아무튼 저희 부부는 ​​현대 아반떼​​를 빌리려고 했어요. 그런데 없다는거죠? 정말로 아깝게 없더라고요. 아이~ 아쉬워 ​ 전에는 다른 렌트카 회사에서 아반떼를 빌리려고 했는데 거기도 성수기라 다나가고 ​기.. 2018. 8. 23.
운전! 차가 먼저가 아니라 사람이 먼저다! 많은 사람들이 운전을 시작하고 운전에 익숙해지면 제일 많이 나는 것은 ​​자동차 사고​​입니다. 운전은 ​​생명을 걸고​​하는 것입니다. 단순 교통 수단 장난이 아니란 말이죠. 얼마전 몇번의 사고가 일어날 뻔한 적이 있었습니다. ​​난폭운전, 신호위반, 음주, 과속, 보복​​운전 ​​등으로 매년 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다치고 합니다. 옛날에는 보험 사기극을 벌이는 일도 많았지요. 오늘은 그 상황과 벌칙금에 대해 알아보고 ​​안전운전을 위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 ​​ ​​진로변경 할때 꼭 신호를 줍시다 ​​제가 한국에 와서 많이 느낍니다. 진로변경시 ​​방향지시등​​을 절대로 안키고 진로변경 하시는 분들이 많고 들어오시면서 잠깐 ​방향지시등​을 키시는 분들이 계신데 아시나요? 그런 행동이 교통 사고의.. 2018. 8. 22.
[맛집] 뿅가니깐 뽕이가다! 대구 용산동 남녀노소 좋아하는 ​짜장면 ​짬뽕 ​​중국집이죠? 그런데 그중에서도 맛이 없고 맛이 있는 집으로 나뉘는데요. 저희 집 바로 앞에 ​​​맛있는 중국집​​을 찾았어요. 이번 겨울에 ​​한국을 방문했을 때에 ​​집 앞이라서 가깝다하고 대충 들어가서 먹은 ​​​뽕이가​​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 일단 가게분위기는 그저 그렇습니다. 일반 ​식당​이다라는 느낌이죠. 하지만 점심 시간만 되면, 줄을 서서 먹는 곳이네요. ​​동네 식당​​이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죠. ​​짬뽕에 들어가는 홍합​​은 하루 한도가 넘으면 판매 중지를 내린다는 홍합의 신선을 유지한다는 철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일단 콤보 메뉴로 ​탕수육 + 짜장면 + 짬뽕 ​세트를 시키고 짜장면과 짬뽕을 추가시켜서 먹었어요. 일단 ​​짜.. 2018. 8. 21.
일본 만화영화 -늑대아이 뉴질랜드 있을 때 혼족으로 지내는 적이 많아 ​​YOUTUBE​​로 많은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를 ​​접할때가 많았습니다. ​​밥 막을 때면 항상 보면서 먹은 습관이 있었지요. 그런데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만화영화가 있습니다. ​​늑대아이 (おおかみこどもの雪と雨)​​입니다. 제가 힘든 시기에 많은 눈물과 저의 삶의 원동력을 주었던 애니메이션이었어요. ​ (사진 구글 검색 출처) ​​​영화 줄거리 ​​(구글 검색 영화 개요 출처) ​​하나(花주인공)가 사랑하게 된 사람은 일반 보통 사람과 다른 늑대인간이었습니다. 평범한 여대생 (하나)는 강의 실에서 후연히 그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는 겉은 평범해보이는 사람이지만 다른 사람과 다르게 늑대인간이었던 것이 었습니다. 그렇게 하나가 그를 .. 2018. 8. 20.
무료로 받은 티스토리 초대장 돈 받고 판매하는자? 참으로 사람은 그런 것 같습니다. ​무료로 배포를 ​받아서 ​​티스토리​​를 시작해서 좋은 컨텐츠로 ​​블로그 사회​​를 만들려고 하는 우리 티스토리 블로거들을 욕먹이는 행동들을 보면서 정말로 ​​​안타까울 수가 없습니다! ​​깨끗한 티스토리 초대장 무료로 배포 받아서 돈을 받고 판매하는 자를 목격했습니다. 정말로 읽는 순간 화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 초대장은 무려 ​5,000원​이라는 가격에 ​​티스토리의 품질​​을 떨어트리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 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배포하려는 분들을 심사를 하신다음에 ​​​​무료로 초대장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한 친절하신 티스토리 유저분께 무료로 배포를 받아서 지금 이렇게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지요. ​ ​​201.. 2018. 8. 19.
티스토리 40일째 전격 공개 오늘은 로안이의 티스토리 시작한지 ​40일째 되는 날​입니다. 그리하여, 저만의 티스토리 ​​분석 관리 법​​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이제야 ​​세자리 수의 일일 방문자 수​​를 찍으면서 조금이나마 다른 분들의 티스토리 블로그 통계 관리법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로안의 티스토리 7월달 통계관리 구글 스프레드시트 [7월달 통계관리 스프레드시트]를 보시려면 사진을 클릭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 전부터 보여드렸던 일병 ​통계표​입니다. ​​구글 스프리트시트​​를 이용하는 저는 엑셀 수식을 넣어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구글 스프리트시트​​를 전격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링크를 통해 보시도록 제가 링크까지 걸어드리겠습니다. 아직 ​​네이버 웹마스터​​에 대해서 그리고 ​​RSS​​의 정.. 2018. 8. 19.
하이패스 제일 저렴한고 좋은것 주세요~ 하이패스 판매처를 다니면서 조사한 결과! 제일 많이 들려오는 고객들의 첫마디는 ​​하이패스 단말기 하러왔는데, 제일 싸고 좋은 단말기는 뭐에요? ​​그리고 진열대에 있는 제품들 가격 설명 후 다음한마디 ​​그럼 2만원대 단말기는 뭐에요? ​​라는 말씀들이 90~100%입니다. 그럼 과연! 싸고 좋은 단말기를 구매 가능할까요? 그 진실을 한번 밝혀보도록 합시다. ​ ​ ​ 현 ​2만원대 ​심단말기와 ​​구행복단말기 ​​위 사진을 참조하세요. 인터넷이나 다른 지역을 다니시다보면 위의 제품으로 2만원대로 파는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잘 보시면 위의 단말기들의 특징! ​​베터리 교채형! 시가잭형! ​​​입니다. 일단 ​​베터리 형식​​에 무선 장착이라 하시면 귀에 솔깃하죠? 거기에 가격까지 아주 저렴하.. 2018. 8. 18.
로안의 고장 경기도 남양주 상경 이야기 로안이가 초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자라온 고향같은 곳은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리​​였습니다. 지금은 ​오남읍​으로 바뀌어서 조금 더 발전 되었다고 하네요. 저곳을 떠나온지도 어느덧 15년이는 새월이 지났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동​​ 출신인 저는 아버지가 마장동 토박이 어머님은 서울 서초구 토박이셨어요. 그렇게 저는 마장동에서 ​​송곡유치원​​을 나와서 ​서울 동명초등학교​에 입학을 했으나 어릴때부터 몸이 않좋아서 ​​천식, 기관지염, 충롱증 등​​ 여러 기관지에 대한 질병을 앓았고 매년 서울대병원에 입원을 했었다고 합니다. ​​ 그러던 저를 위해서 공기 좋은 곳으로 이사하자 해서 ​​경기도 남양주시 오님리​​로 이사을 하고 ​오남초등학교​로 입학을 하였는데요. 처음에는 .. 2018. 8. 17.
로안의 요리 레시피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먹는걸 좋아하는 로안입니다! 얼마전 ​​블로그 이웃님​​들의 저의 요리 레시피 공개를 원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셔서 ​​로안표 요리 레시피 카테고리​​를 만드려고 합니다. 물론 이 블로그에 메뉴를 오픈하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시고 레시피​​의 궁금증을 모두 파해쳐 드리도록 할게요! ​​ 제일 많이 궁금해하시는 ​​로안의 족발 레시피​​가 제일 핫했습니다. 다소 번거로움의 족발 만들기는 최대한 빨리 올려드려야 할 것 같네요. ​ 요리는 누구나 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요리를 하고 나면 내가 먹었던 맛과 직접해서 먹는 것과 차이가 납니다. 첫째는 재료를 어떤 것을 쓰느냐의 차이와 드시는 분의 입맛을 고려해서 레시피를 따라하셔도 맛의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 얼마나 정성을 다하.. 2018. 8. 16.
[청주] 술 땡기게 하는 육회집! 어제는 서울 청국장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서울에 상경하기전 아이들을 친정에 맡긴 후에 서울 올라가기전 청주에서 먹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주에서 마땅히 먹을 만한데는 모르겠고 너무 배가고파서 아무데서나 먹자하고 ​​​​갑자기 육회​​가 땡기더라고요. ​2018/08/15 - [숨은 맛집 찾기] - 신사동 30년지기 맛집을 찾다! 그래서 청주에서 5분정도 걷다보니 ​​육회황제​​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간판도 그렇고 가게 내부도 그리 크지 않고 조용하게 둘이 먹기 좋을 것 같아서 들어갔습니다. ​​​ 매장에 들어가서 일단 ​​육회​​랑 ​​육회비빔밥​​을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사장님께서 ​​소고기 무국​​을 가져다 주셨어요. 우리는 술을 먹으러 온게 아닌데... 근데 보통 저녁시.. 2018. 8. 16.
신사동 30년지기 맛집을 찾다! 이번에 아이들을 친정으로 대려다주면서 저의 옛날 병원 차트를 받으러 ​서울​로 상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서울대학병원​​을 들렸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생각하는데 아내가 ​​강남 서초구 신사동 신사사거리​​​에 20년전에 먹었던 ​​청국장​ ​​집​​에서 먹고싶다고 진짜 맛있어서 아직도 있을 거라해서 혹시 몰라 ​​신사동​​으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신사동​은 제가 어릴때 외할머니랑 외삼촌이 지내던 곳이라 모르는 곳이 없을 정도였죠. 그래서 ​​길치​​인 저라도 길을 다 알고 있기에 걱정없이 갔습니다. 뭐 요즘에는 네비게이션으로 다 나오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식당이름을 몰라서 아내의 기억대로 찾아가야했었어요. ​ 일단 ​신사 사거리 GS 주유소 ​뒷 길에 있다하여서 그 주변에 주차를 한뒤에.. 2018. 8. 15.
EMS택배 보통 얼마나 걸리나? 뉴질랜드에서 기러기 아빠로 지낼때에 아내가 종종 ​​EMS국제텍배​​로 이런저런 저의 ​​생활필수품​​을 보내준 적이 있었어요. 택배를 기다리는 그 기다림은 받기전까지 기대가 많이 되더라고요. 다 알고 있는 내용물이지만 그래도 ​​내 앞에까지 오는​​ 기다리는 시간이 엄청나게 두근두근 거린다는 거지요.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어디까지 왔고 어디에서 어떻게 되는지 인테넷으로 배송조회나 스마트폰으로 배송 조회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있나요? ​ ​일단 택배는 물건을 들고 우채국에서 포장 박스를 구매하셔서 보내셔야 하십니다. ​EMS​는 국제 택배이기에 분류과정에 일반 택배가 아님을 알리는 정보이기도 하죠. 국제 특급이라 빠르게 도착도 하고 더욱 안전성에 대해서는 보장이 되는 택배입니다. ​​​​ ​​​​EMS​.. 2018. 8. 14.
모르고 마셨던 돼지감자 차? 이런 효능이? 저희 장모님께서 귀농사를 지으시면서 ​돼지감자​도 농사를 지으셨다가, 다 먹지를 못하셔서 ​​​​얇게 썰어서 말려 볶으신 다음 창고에 보관을 하셨더라고요. 그거를 보고 아내는 열이 많은 저에게 ​​돼지감자 차​​를 끓여주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구수하고 달달해서 마시기 좋아 자주 마시게 되더라고요. ​​어떤 효능이 있는지도 모른채 말입니다. ​​그런데 와이프가 일하는 곳에 언니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한봉을 팔았는데, 그게 소문이 났는지 너도 나도 구매들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돼지감자이게 뭔데 다들 좋다고 사가시나 해서 ​​돼지감자에 대한 조사를 했습니다. ​​일단 아는 사람이고 장모님이 직접 귀농사로 지으신거라 ​​유기농 돼지감자​​라는 점에 저는 감사히 먹고있습니다. ​ ​​​돼지감자란?​​ ​돼.. 2018. 8. 13.
대구 달서구 브라더 축산 고기 아이들에게 족발을 해주기 위해서 고기를 사러 동네 ​​고기 가게​​로 가게 되었어요. 몇군대를 돌고 돌아서 ​​한달전부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몇번이고 이 ​브라더 축산​에서 고기를 사러가면 ​​사장님​​인 젊은 아저씨가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라고 당차게 웃으면서 인사해주는 사장님의 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 통통하셔서 ​​귀여움이 가득한 ​​사장님, 이 맛에 오는 점도 있지만 ​많은 질문에도 ​꺼리낌 없이 잘 알려주시고 ​​질 좋은 고기만 골라서 ​​주시는 사장님께서 처음에 믿어보고 사게 되었죠. 그런데 정말로 질 좋고 맛있는 고기로 주셨어요. ​​우리 첫째 아이가 ​​이번달 초에 학교에서 수련회 갈때에 ​​돼지고기 목살​​을 사야했어요. 하지만 솔직히 목살을 사는 것은 꺼림찍하자나.. 2018. 8. 12.
[맛집] 대구에 유명하기로 소문난 꿀떡은? 얼마전 소개해드린 ​김천국밥 집​에 이어서 오늘은 ​​대구에 소문난 꿀떡​​이 무엇인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SBS ​​​​생활의 달인​​​에서까지 나온 유명 대구 꿀떡!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일단 위의 사진은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 나온 장면인데요. 딸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일단 ​​대구 봉덕시장 ​평화 떡 공방​​에 갔었는데, 그 주에는 휴가를 가셨다는 아주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 여기가 바로 그 ​방송을 탄 ​평화 떡 공방! ​​이거 참... 너무 아쉬워서 발길을 돌리지 못하는 찰나에 지나가던 아주머니께서 여기 주변 ​​꿀떡 맛​​은 다 같아서 다른데 가서 먹어도 무관하다는 말에 꿀떡집 문연곳을 물어서 찾아.. 2018. 8. 11.
로안의 집에 작은 정원이 활짜~~악! 장산초등학교를 다니는 우리 아이들의 ​​방학 방과후​​ 활동​​은 ​​8월 3일이 마지막 날이였어요. 전에 소개해준 방과후 활동 포스팅이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원예​​를 하니 집에 식물들이 하나 둘 씩 생겨나면서, 집에 ​​작은 정원​​이 생겨 버렸어요. 원래는 뭐를 키울 생각을 하지 않던 저희 부부에게는 하나의 고민 거리가 생겨 버린거지만, 뭔가 뿌듯하고 우리 아이들이 만들어 온거라 잘 보살펴야 한다는 생각이 가득하네요~ ​​ 일단 ​원예​로 만들어온 식물들을 방치하기에 너무 나도 좁은 방! ​​그래서 우리 부부 옷장 위에 ​​정리했어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은 정글​​이 생겨버렸네요. 뭔가 요정이 나올 듯한 분위기면서 아담하지 않나요? ​​스머프 마을​​이 생길것 같은 ​​작은 우.. 2018. 8. 10.
IT시대 현미경도 스마트폰으로 사용가능? 다이소에 가서 아내랑 ​​필요 용품​​을 구매하러 갔었는데, 신기한걸 발견했어요. ​​ ​60배율 ​스마트폰 카메라 거치 ​​현미경​​을 발견했어요. 이건 뭐지 하다가 가격이 무려 ​​5,000​​원​​이더라고요. 전문적인 현미경이 아니더라도 60배율이라면 재미있게 가져놀고 관찰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 생각도 들고 ​​저도 가져놀고 싶어서 일단 구매! 아내의 깊은 한숨 소리를 듣게 되었지만요. ​ ​​​구성 ​​​현미경 수은 베터리 3개 현미경 파우치 설명서 간단한 구성품에 ​수은 베터리​는 아이들에게 안좋으니 얼렁 ​​형미경에 장착​​해 버렸어요. 이게 왜 필요한가 했더니 ​​LED LIGHT​​가 따로 장착이 되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가까이 가져가면 그림자에 가려지기 때문에 ​​LED등.. 2018. 8. 9.
대구 평화시장 돼지국밥 맛집 큰아이가 갑자기 유튜브를 보다가 ​대구에서 유명한 꿀떡​이 먹고 싶다고 말을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그걸 듣고 ​​아내​​가 먹어러 갈까 했답니다. 그것도 제가 저녁 밥을 짓고 있는 도중에 말이죠. ​​솔직히 ​​저녁밥을 차리는 중에 가자고 하는건 아니라고 보지만 요즘 아내가 좀 우울해보여서 흔퀘하게 저녁밥을 중단하고 가게되었어요. ​ ​​평화시장​​에 있는 ​평화 ​떡 ​공방​은 ​​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유명 떡집이었어요. 그런데 이게 뭐람.... 너무 늦게온 탓에 문이 닫혀있었어요. 아쉽게도 그냥 돌아가야 한다는 상실감에 다른 떡 집에서 ​​꿀떡​​을 먹자하고 사러 갔지요~~~ ​​ 그렇게 해서 찾은 곳! ​소문난 ​​​떡​​집에서 꿀 떡을 발견후에 3개를 구매후에 저녁을 먹으러 가는도중.. 2018. 8. 8.
로안이 티스토리 29일째! 현황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9일째가 되어갑니다. 어느덧 ​​한달째가 되어가네요.​​ 전에 말했다 싶이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넘어왔다고 전 포스팅에서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다시 새 블로그를 시작해서 하루하루 ​​방문자 수​​가 올라가는 재미와 글을 쓰는 재미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지금은 하루도 안빠지고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때 했던 기반으로 경력으로 하는 거라 잘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 일단 저번달 ​7월 10일​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해서 ​7월 31​​일​​까지 현황을 보시면 시작한지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50~60명​​ 사이를 육박한 다는 전을 보실 수가 있어요. 어떤날은 100명을 찍는 날도 있지만 ​​대부분은 50~60명​​의 .. 2018. 8. 7.
[후기] 심쿵하게 만든 펜~!?!! 전에 소개 해드렸던 ​파커 샤프, 사라사 그랜드 펜​에 이어서 이번엔 ​​JETSTREAM PRIME 0.5mm 0.7mm​​ 펜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팬도 사용한지 오래됬고, 저의 ​​애정펜​​입니다. 역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데, 일단 제품부터 보실까요? ​​ 이번 제품에서 ​​저는 검정색​​을 선택했어요! ​고풍스러움​의 중후함을 더해주는 생각이며 디자인과 더욱더 잘어울리는 색상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펜 덕후​​인 저는 멋져보이면 사고싶은 욕구가 장난 아니게 구매 충동이 일어나요. ​​ 색상은 ​검정 ​빨강 ​핑크 ​파랑 ​실버​​가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어떤 색상이든 이 팬만의 고유한 멋을 내고 있죠.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할까요? ​아니에요. 좋은 팬이니 가격이 ​​1만원대 .. 2018. 8. 7.
10Ping 블로그 광고 수익 ​​구글 에드센스​​만을 기다리기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유가 될 것 같아서 ​블로그 수익​을 위한 다른 것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에드핏​​이라던가 ​​데이블 네이팁 광고​​ 등이 있었는데요. 리서치 해본 결과 수익을 내고 거기에 승인을 받기도 힘들 것 같더라고요. 지금 저한테 있는 ​​컨텐츠​​랑 ​​일일 방문자 수​​로는 명함은 커녕 승인 내기도 힘들 것 같더라고요. ​ ​​10PING​​이라는 것을 찾게 되었어요. 일단은 믿자야 본전 아니겠어요? ​​이건 간단해요 ​​다단계 광고 수익​​을 내는 것인데 선후배를 맺는 것으로 ​선후배에게도 각각의 인텐시브가 주어집니다! ​​​이는 다른 수익 구조와 다르게 내가 노력한 만큼도 있지만 서로에게 더 좋은 수익을 가져다 주는 풍선 부풀리기라고 보시.. 2018. 8. 6.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