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0

[후기] 셀카스틱! 롯데리아! ​​와이프랑 ​점심시간에 ​배가 고파서 ​​롯데리아​​를 가게 되었어요. 한국에 와서 롯데리아를 처음으로 가게 되었네요. 아마 ​​거진 20년만에 다시 ​​먹어보는 롯데리아인 것 같네요. ​ 일단은 ​세트 메뉴​를 먹으려고 주문하는데 앞 카운터 언니가 ​​세트 메뉴 구매시 (셀카 스틱)이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하는데, 아내가 엄청 싸다며 구매하자고 하더라고요. ​​일반 가격은 못해도 19,000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싸구려 가격인 것이죠. 그런데 ​​이렇게 착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먹고​​ 구매를 하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카운터 언니​​가 말 안해줬으면 모르고 넘어 갈뻔했네요. ​ ​가족 여행​과 ​​커플​​ 또는 ​​여행의 필수​​! 이 셀카봉이 세가지 기능을 합니.. 2018. 7. 31.
Platinum Power Handle 한국에서 운전이 익숙해져 ​​한손으로 운전을 많이 하게되어서 ​핸들​에 장작하는 ​​파워 핸들​​을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얼마전 아내와 ​​동네 ​​홈플러스​​에 장을 보다가 ​​자동차 용품 코너​​에서 파워 핸들을 사자고 했는데요. 이번에는 이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보려고 해요! ​ 일단 제품은 위 사진과 같이 ​​실버 ​레드 ​​​블랙​이 있는데요. 저는 실버가 이뻐서 구매를 했어요. 일단 아내가 ​​초보운전​​이여서 나중에 직각주차시 일단은 필요할 것 같아서 장착을 할까하고 고민도 많이 했거든요. ​​​​솔직히 ​​간지용​​으로 하나 장착하고 싶기도 했구요. 아내가 보면 저는 작살 나는거죠~ 일단 필요성도 느끼고 ​​​운전도 편하게 ​​하고 싶어서 장바구니에 얼릉 담아버렸어요. ​​.. 2018. 7. 30.
컴퓨터로만 하던 사진 보정 이젠 스마트폰으로 하자! 우리가 일상에서 찍은 사진 조금이라도 ​​​​멋있고 이뻐보이게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 싶지요? ​​PC​​에서 ​​포토샵​​으로 사진을 보정하던 때가 많있던 것 같아요. 그러면서 포토샵도 ​​자동으로 익히게​​ 되어서 일석이조지만 컴퓨터로 해야한다는 점! 이런 ​번거로움​을 감안하에 보정을 했었었죠?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보정하자! ​​ 이름하여! ​​PhotoWonder! ​​이 어플리케이션의 ​원산지 : 중국산​인 것 같아요. 이제는 ​​스마트하게 사진 보정​​을 하는 시대입니다. 제가 사진 보정 ​​어플을 여러가지를 다운 받아서 ​​사용해본 결과 포토원더 만큼 만족하는 어플이 없었던 것 같아요. 당연히 저의 기준에서 말이죠? ​​국내에서도 개발된 어플​​들도.. 2018. 7. 29.
로안의 티스토리 19일째! ​​예전에 저의 ​​네이버 블로그​​가 저품질 블로그로 ​​방문자 수​​가 폭락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키운 ​​내 블로그 파산​​! 특히나 ​네이버 블로​​그​는 저품질 블로그로 쉽게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상과 후기​​를 많이 남기는 저에게는 ​​일상 탈출​​의 유일한 낙이었는데, 방문자 수가 줄어들어서 정말 절망 적이더라고요. ​ 서점에서 공부 할 책을 고르러 갔는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라는 책을 발견해서, ​​티스토리​​라는 지금 이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매후기, 맛집 후기평, 어플 소개 등​으로 다시 시작을 했는데,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금을 낼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운영​​하면서 ​​수익​​을 창출해보고 싶.. 2018. 7. 29.
대구에선 여기가 아이들의 나이트 클럽이다! 무더운 여름이 계속 지속되고 있어서 ​​폭염 주의보​​가 내린 이시점에 아이들은 집에만 있기에 답답해하지 않나요? ​에너지​가 많은 아이들을 위해 에너지 발산을 해야하는데 대리고 나가기에는 ​​너무너무 덥고 지치고​​ 어디로 가면 좋을까 하는 생각이들었어요. 옥상에 물 받아 놓고 ​​물놀이​​하는 것도 하루이틀이지요. ​​ ​​장산초등학교 ​​엄마들과의 모임을 ​어린이 방방​에서 저녁 모임을 하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둘째아이​​를 데리고, 모임에 갔어요. 들어가자마자 아이들이 ​​덤블링​​을 타고 있더라고요. 여기는 ​​지하​​에 방방​​이가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에어콘​​이 빵빵해서 시원하더라고요. 더운 여름에 피신하기에 딱 좋더라고요. ​​ 거기에 ​​덤블링​​만 있는.. 2018. 7. 28.
길치도 이젠 걱정 없이 다닌다! 길치인 저는 ​네비게이션​ 없이는 살지를 못해요. 하지만 차에 달려있는 ​네비게이션​으로 한계가 있고, ​​스마트폰​​으로 사용을 하는데요. 저는 뉴질랜드 있을 때에는 ​​아이폰에 있는 ​지도​​​​를 시용했습니다. 이걸로 뉴질랜드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편합니다. 지도 상에서 잘 나오고 도로 상황도 잘 알려줘서 너무 좋았지만, 한국에 와서는 이 ​​아이폰 지도​​가 무용지물! 전혀 먹히지가 않더라고요. ​​ 그래서 어떤 어플로 사용해야 ​도로 상황​과 경로를 잘 알려줄까 해서 찾아다니기 시작했지요. 찾기가 쉽지가 않아서 ​​네이버​​에서 네비게이션을 검색을 했는데요. ​​네이버 지도​​를 추천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무조건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기로 했지요. ​​ 다운받고 실행을 해보니 ​​애플 지도​​와 .. 2018. 7. 28.
한국은 역시 치킨의 나라! 저희 가족은 항상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사먹는데요. 이번에 ​저희 사장님께서 ​복날이라고 ​​BBQ치킨 ​​한마리를 보내주셨어요~ 어떻게 받았냐고요? ​​요즘은 스마트 시대! ​​카톡으로 ​​티켓을 보내주셨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잘 먹을게요!​ ​ 일단 메뉴를 한번 볼까요? ​​한마리의 가격​​ 조금 비싼 가격이네요. 하지만 오늘은 ​공짜​로 먹으니 비싼걸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왔네요. ​​대구 용산동​​ 집 앞에 마침네 ​​BBQ 치킨​​ 집이 있어서 거기로 가서 주문을 한 다음 바로옆 ​편의점​에 가서 바로 맥주를 시켰지요! 치킨은 치킨만 먹으면 재미 없자나요? 역시 ​​치맥! ​​치느님의 행적복을 느껴야 하지 않겠어요? ​대구 달서구 장산2길​에 있는 BBQ치킨 매장 점장님은 매우 .. 2018. 7. 27.
건강 보조식품 달맞이 꽃의 효능?! 요즘에는 ​​100세 시대​​라해서 인간의 평균 수명이, 100살 이상 살게 되는 ​​세상이 되었지요? ​​오래 살고 싶은 사람의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을 것입니다. ​건강을 잘 관리​하는 법은 오래 사는 장수의 법이지만 ​​스트레스​​나 ​​과로 과음​​으로 수명을 단축 시키죠? 이번 포스팅은 ​​갱년기에 좋고 피부와 여성 호로몬​​에 좋다는 달맞이꽃 ​​건강 식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달맞이 꽃은 우리나라의 ​​독립​​과 동시에 수입이 되기 시작됬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옛 어르신들이 부르는 이름이 각양각색인데요? ​해방초, 월견초, 야래향 ​이라부르며, ​​​​​달맞이 꽃​​은 밤에 핀다하여, ​​(夜花:야화:よるなな요루하나)​​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달맞이 꽃​​은 ​그리움,.. 2018. 7. 26.
차 사고로 누명 받는 일은 그만!!!! ​​​차 사고​​ 후​​ 증거가 없다면 어떨까요? 얼마전 ​​새벽에 누군가가 차 옆문​​을 쫘악 긁고 지나갔는데, ​장모님​께서 아내를 의심하더라고요. 운전을 못하면서 차를 긁고 다니냐고, 하지만 ​​운전 미숙은 아닌데 말이죠.​​ 하지만 그때 저희 차에는 ​블랙박스​가 안달려있어서, 그 누명으로 와이프가 엄청 기가 죽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경찰에 신고를 해서 ​​동네 CCTV​​를 추적해달라 했습니다. 그런 뒤 일주일 후에 ​CCTV 판독​에서 새벽에 누군가가 저희 차량을 긁고 갔다고 하네요. 하지만 100% 손해 배상이 안된다고 하면서, 경찰이 말하기를 그쪽에서 미안하다 하고, 그쪽에서 보험처리를 해준다하니 저희는 그냥 가만히 있었지요. 저희 차량은 ​​​2002년 더 뉴 그랜져 GX2.5​​인.. 2018. 7. 26.
더운 여름 한철 시원한 냉면으로! ​ ​​폭염 주의보​​가 내려진 오늘! 모든 ​​핸드폰​​에서 재난 문자가 울렸습니다. ​​살인적인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은 어떻게 버티고 있나요? ​​댓글로 팁을 알려주세요~ ​​요즘 전기세 때문에 집에 ​에어컨​ 틀어 놓고 있기도 그렇고 ㅠㅠ 그렇다고 ​대형마트에서 ​죽치고 있는것도 이젠 눈치보이고, ​​커피샵​​에서 죽치려면 돈써야하고...... 그래서 오늘 준비한 건 맛나는 ​​대구 개정 냉면​​이에요~~ ​ 일단 ​냉면의 비쥬얼​을 보여드리고 시작을 할게요!!! 보기만 해도 ​​아주 시원하죠?​​ 항상 먹는 냉면! 면이 두꺼워 식상하고 맛의 질감도 떨어져서 질리신다면!! ​​개정 냉면!​​을 드셔보세요! 저희 가족은 여기 냉면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추운 겨울에도 찾아가서 먹는 냉면​​입니.. 2018. 7. 25.
더 뉴 그랜져 2002년식 평가 ​​한국으로 귀국 뒤 ​​운전면허​​를 따고 차를 살려다가, 가격대랑 ​​가지고 있는 자산도 맡지 않아서 장모님께서 사용했던 ​​더 뉴 그랜져 2002년식​​을 구매해서 타고 다니는데요. 이번엔 이 차량의 시승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 ​더 뉴 그랜져 2,500cc S25​인데요. 일단은 기름 값이 장난이네요. 리터당 ​​5~6​​정도 잡으시면 되고, 시세는 잘 모르겠어요. ​​폐차하면 100만원 ​​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키로수는 거의 ​​20만 키로를 육박하는 ​​거리를 뛰었는데, 연식에 비해서 얼마 안뛰셨더라고요. 근데 얼마전 ​핸들 오일?​인가 뭔가가 터져서 수리를 맡기셨더라고요. 정말 정비사는 폐차를 하라는데, 이러다가 나중에 크게 터지면 생사를 오갈 수도 있는 차량이지만, 지금 차 사.. 2018. 7. 24.
대명리조트에서 뷔패 조식! ​마지막 날 아침​에 ​​조식​​을 뷔페로 먹게 되었는데, ​뷔페 조식​은 처음이라 어떤 느낌일까 했습니다. ​​CJ홈쇼핑​​​​​에서 패키지로 나온거라 ​​20%​​할인을 받아서, ​조식 성인 둘 : 단가 25,000원 (총액 40,000원) 조식 어린이 둘 : 단가 15,000원 (총액 24,000원) 단가 총액 : 80,000 ​20% 할인 적용 ​: ​총 결제 금액 64,000원 ​​으로 조식을 뷔풰로 해결 했는데, 저는 보고 우와 했어요!! -비발디 워터파크 후기 (여기) -비발디 어린이 동물농장 후기 (여기)​​​ ​쉐누 (뷔페레스토랑)​은 입구부터가 ​​럭셔리​​하게 보였어요. 대명리조트는 진짜 럭셔리하고 정말 ​​리모델링​​은 잘했다 라는 생각이들었어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2018. 7. 24.
하이패스 카드 후불제? 선불제? 안녕하세요! 전에 ​​하이패스 단말기​​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고객님들이 가장 햇갈려 하는 ​후불제! 자동충전 카드! 선불 카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로안이가 찾아왔습니다! ​​일단! 단말기! ​​꼭! 오셔서 ​후불제 단말기 주세요​​라는 손님들이 많아요! 단말기는 말이죠? ​​후불제 선불제 자동 충전 카드​​와는 관계가 없으십니다. ​​고장 잘나는 심단말기​​와 절대적으로 다르죠! 단말기 설명드린 포스트를 보시면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장착하신 단말기에 ​​후불제 카드 - 선불제 카드 - 자동충전 카드​​를 삽입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구매 법 - (여기) ​​​1. 선불제 카드 (두가지) ​​​선불제 카드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 2018. 7. 23.
그리운 포장마차 ​80년생​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길거리에 ​​포장마차!​​ 지금은 많이 없어져서 참 그립죠? ​​겨울​​에는 포장마차에서 ​​우동 한그릇에 소주 한잔​​ 정말 마시고 싶네요. 벌벌떠면서 말이죠? ​​건물이 많은 ​​요즘은 건물안에서 많이 마시죠? 그런데 ​​대구​에 왔을 때에 ​​포장마차​​와 비슷한 포터 포장마차를 찾았어요. ​​이름은 없지만 정말 좋았어요.​​ ​ 대구 달서구 용산동에 있는 ​홈플러스 1번 출구​에 있는 ​​아주머니​​들께서 하는 ​​포터 포장마차​​의 메뉴는 ​​순대, 연통꼬치, 군만두에 콩나물, 일반 어묵, 빨간 어묵​​이 있어요. 아내랑 맥주한캔이랑 저는 ​소주한병!​ 그렇게 시원한 빨간 어묵과 ​​모든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떡볶이는 자주 안먹기에 안시켰는데, 우와.. 2018. 7. 23.
신나게 치맥을 먹으면서 여름을?!! ​​2018년 7월 21일! ​​저희 가족은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치맥페스티벌​​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다가, ​광고​를 우연하게 보게 되었던, 치맥페스티벌!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치맥페스티벌은 ​​연애인 초빙​​에 여러가지 행사 등을 구비해 놨더라고요. ​​ 본격적인 행사장을 들어가기 전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판소리 트로트 행사장과 ​​직걸래 장터​​가 구비 되어있어요. 요즘 시대에 적응이 힘드신 어르신들을 위해서, 마련된 자리인 것 같아요. 여기서는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 옛 과자나 음식들을 판매하네요. ​​​​ 일단 ​주 행사장​을 입장을 하면 ​​수많은 치킨집​​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행사인 만큼 가격도 착한 가격​​으로 ​​생맥주, 캔맥주​​와 ​치킨.. 2018. 7. 22.
이제는 작고 간편하게 ​​대한민국의 여름​​은 습기가 많아서 집안에 ​​곰팡이 대전쟁​​이 시작이죠? ​​7월의 평균 습도​​는 ​​80%를 육박​​합니다. 하지만 제습기를 구매하자니 가격과 크기에 많은 고민을 하시게 되죠? ​​저희 로안하고 정아 부부​​도 맞찬 가지였어요. 일단 ​인터넷 쇼핑​​몰​을 검색하면서 크기도 크고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어떡하면 좋을까 할 때에 어느 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마모스 제습기​​​​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크기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일단! ​질러보자​!! ​지름신 강림​하여서 질러버렸지 뭐에요 ㅠㅠ ​ 그렇게 ​마모스 제습기​를 ​​2개를 주문​​해 버렸어요. ​​인터넷 평​​을 보니 좋은 것 같아서 ​와이프가 두개를....... ​왜냐하면 아이들 방에도 놔줘야 하기 때문에 두개를 .. 2018. 7. 22.
PARKER JOTTER 샤프 ​​PAK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기도구​​의 회사입니다. 저는 ​PARKER JOTTER ​를 사용한지 어느덧 15년 정도가 되어가네요. ​​​중학교 ​​때 친구가 문방구에 팔지 않는 샤프를 가져와서 자랑하는 것을 보고 엄청 욕심이 났었어요. ​​어디에 파는지 어디서 사는지 몰라서 엄청 찾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팬 욕심​​이 많았던 저는 어떻게 해서든 사서 가져야 한다는 생각이 굴뚝 같았지요. 그래서 그때 당시에는 ​​어머니​​에게 조심스레 여쭤봤어요. 이런 팬을 갖고 싶은데 어떡하면 좋겠냐고, 그랬더니 어머님이 대형 마트안에 있는 문구점을 가서 물어보라고 하셔서 가서 결국에는 찾아 내고야 말았죠. ​ 그때 당시 한번 사용했던 ​샤프​가 아직도 저에게는 많은 추억이 되어서 지금까지 애용하.. 2018. 7. 21.
로안과 정아의 결혼반지 ​​저희 부부는 특별한 사연이 많습니다. ​​일반 결혼​​과 다르게 ​​너무나도 특별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결혼식​은 못올여서 안타까움이 많지만, 힘든 저희에게는 과분한 꿈이죠. 그래도 ​​​2018년 1월 2일​​에 혼인 신고를 하고 ​​매 신년 다음날​​이 저희의 ​​결혼 기념일​​이 되는 거지요? ​ 그렇게 힘든 상황애서도 와이프는 ​​결혼반지​​를 너무 하고싶어서 ​서울상경​하는 날에 반지를 맞추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우리 상황에 과분하니 그냥 구경만 하자고 했으나, ​​종로 구경​​ 시켜주려고 종로에 갔더니 종로에서는 ​반지가 참 싸다며​ 막 구경하고 디자인을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18K ​결혼 금반지​​를 너무 하고 싶어하는 아내에게 그만 보자고 하는데 위의 사진에 있는 반.. 2018. 7. 21.
[후기]비발디 워터파크로~~~ 가족 휴가 ​3박4일 가족 휴가!! ​힘들지만 재미있었던 저희 가족 휴가는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 워터파크, 리조트​​에서의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좋았던 점! ​​​가장 아쉬 웠던 점! ​​그리고 ​​가야 할 곳과 가지 말아야 할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일단은 저희 ​​자동차​​가 얼마전에 퍼져서 ​​장거리 여행​​은 무리 일 것 같아서 ​렌트카​를 4박5일로 렌트를 해서 가게 되었어요. 차량없거나, 렌트카를 빌려서 가시는 분들은 ​​LPG​​차량을 빌려서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대신 ​​​짐을 최소화 ​​하셔서 가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트렁크에 짐실을 공간이 적기 때문이죠. ​LPG 가스 차량​은 ​​가성비 연료​​가 적기 때문에 ​아반테 LPG​차량으로 기준시 ​​대구.. 2018. 7. 20.
대구에 왔다면 회는 여기서!! 이 맛집도 ​​​​꾀 시간이 지났던 맛집 소개인데요. ​2018년 1월​에 뉴질랜드에서 휴가를 나왔을때 갔던 ​​회 맛집​​입니다. 한달동안 ​​대구​​에서 지냈습니다. ​​겨울​​이었던 한국은 저에게 너무나도 좋은 계절이었습니다. 저는 더운 것 보다는 추운걸 좋아하는 로안이기 때문이죠~~ ​​ 일단은 ​​횟감​​을 수족관에서 골라야해요. 생각했던 것 보다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횟감은 ​​산낙지(아이들을 위한), 우럭 한마리, 광어 두마리​​였던걸러 기억합니다. 회가 나오기전까지 기다리기 지치니 일단 밑 반찬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돈을 따로내고 주문을 해야하는데 ​가격이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서 주문 했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반찬으로 한끼 식사를 먹어도 될 정도로 ​​밥상 .. 2018. 7. 20.
빈티지 앤틱 페션을 위한 회중시계!! 요즘은 ​​개성시대!​​ 내가 편안하고 원하는 패션으로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졌어요. ​​​​저도 개성있게 ​​한 패션​​을 하는데요 와이프가 처음에 제 패션을 보고 양아치냐 ​​일본 스타일​​이냐 엄청나게 뭐라한 적이 있어요. 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대로 꾸미고 다닌건데 말이죠 ㅠㅠ 그래도 페션에서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 해도 시선을 강타하는 ​포인트​겠죠? 그래서 이번에 물품 후기로 왔어요~ 다름 아닌 ​회! 중! 시! 계! ​저는 ​​엔틱 패션 ​빈티지​​ 페션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샀는데요 ​​ 그래서 일단 주문!!!! ​​해외직구​​로 한달이라는 시간을 기다리면서 받은 그 바로!! ​​회중시계​​입니다. 저가지만 나름 ​브랜드 ​시계라고 합니다. 이 브랜드 이름은 ​​Kronen & S.. 2018. 7. 19.
휴가 3일차 실망 그 자채 ​​워터파크​​를 위해서 온 ​강원도 홍천!​ 비발디 파크에 리조트를 빌려서 ​​3박 4일​​을 지내는데요~ 여기서 ​워타파크​ 등 너무 재미있게 놀있던 것 같아요. 이 중에서 마지막날 지나고 후기를 남기려고 했는데, 오늘은 ​​비발디 파크​​에서 오면 안되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돈낭비 시간 낭비를 줄이는 것이 좋으니깐요, 정말로 돈이 아깝다! 여기는 ​곤돌라​ 타고 올라오시면, ​​유료 동물 채험관​​이 있는데, 이번년은 실망 그 자채!! 동물 채험관 입장을 해서 먹이를 사고 작년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 동물들은 지쳐서 ​다 자고 있고​ 직원들은 ​​불친절​​ 웃음이 없으며, ​​영혼 없는 영업 그 자채​​ 실망스럽기 짝이 없는 곳이 었어요. 규모는 그냥 동물 10여종 밖에 안되고 5분이면, .. 2018. 7. 18.
하이패스 단말기 속고 살지말자!!!! ​​하이패스 단말기​​ 구매후에도 속이 많이 썩으시는 분들을 요즘들어서 많이 보게 됩니다. ​​하이패스 행사장​​에서 ​아주 가끔 근무를 하는데 거기서 ​​​인터넷 구매, 저가 단말기 구매​​ ​하셔서 단말기 미등록 또는 ​​단말기 유통기한​​이 넘어서 등록 ​자가 등록 자채가 안되거나 ​​구매 후 얼마 안되서 고장​​으로 인하여 마음 고생하셔서 하소연 하시거나 화를 내시는 고객님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 ​ ​​하이패스 단말기 어떤걸 사야하나?​​​ ​ ​단말기 구매전에 알아두셔야 할 부분을 몇가지 설명을 드리고 ​어떤 단말기를 사야 되는지에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IT시대​​해서 컴퓨터로 일처리를 하는 시대로 ​변화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이 일은 하는 것보다 기계들이.. 2018. 7. 18.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은 어떻게 하나요? 전에 ​​해외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어플리케이션 와이어바알리​​를 소개 해드렸었지요?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해외​​​로 송금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이 계실거라 생각이 들어서 쉽고 저렴한 ​​수수료​​를 내고 영업일 1~3일만에 송금이 되는 ​​카카오뱅크 해외 송금​​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일단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셔야 겠죠? 모든 준비가 끝이 나면 자~~ ​​송금을 할까요?​​ ​​ ​​카카오뱅크​​에서 계좌 개설이나 은행계좌 관리 하는 곳를 들어가면 ​​해외송금​​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외송금을 누르게 되면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여기서 ​​해외 송금 시작하기​​를 누르면 해외 송금을 시작합니다! ​ 약관은 꼭 읽어보시고, 대부분은 읽지 않지만 한번쯤은.. 2018. 7. 17.
가족 휴가 1일 째! 우리가족은 ​아이들 채험 학습​을 학교에 보고하고,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 월드​​로 왔어요. 오늘은 ​​1일째! ​​4시간 동안 ​​기나긴 운전​​을 하고 도착을 했어요. ​​랜트카​​를 빌려서 오게 되었는데요. ​고고 랜트카 회사​에서 ​​아반테 LPG​​를 렌트했습니다. ​​ 빌리기 전에 ​고고 랜트카 직원​께서 ​​GPS​​가 된다고 말을 해줬었는데, ​​GPS​​ 차채가 작동이 안되었어요. 시간만 있었다면 따지고 들고 싶었는데, ​​빨리 출발​​을 해야했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타고왔습니다. 일단! 제가 ​​아방이 사랑​​에 빠졌다는 것이죠. 아반테니깐 봐준다! 그렇게 한국에서의 우리 가족 ​첫 휴가 여행!​ 긴 여행으로 지쳤지만 기뻣던 것 같아요. ​​차 안에서 가족과 함께 가족 사.. 2018. 7. 16.
소중한 생일 선물 아내와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맞이한 저의 ​​생일날​​ 아내가 직접 만든 ​​수제 가죽 마니 클립​​을 선물을 해주었어요. 제가 머니클립을 살려고 했었는데, 와이프가 사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하지말라고 했었는데, 왜일까 했었는데 어느날 ​​사진 여러장과 메시지​​가 전송 되어 있었더라고요. ​​몇 시간 동안 ​​연락이 없다가 갑자기 폭탄 맞은 기분이랄까요. ​ 지금은 색이 많이 바랬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관리​를 잘 못했다는 점이 안타까웠어요. 출근할때는 ​​검정바지​​를 입어야 했기 때문에 ​​검정물​​이 많이 들었어요. ​​가죽 관리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제가 소개해드릴게요. 살아오면서 ​​받아본 생일 선물 중 최고​​의 선물이라는 점은 아직도 변하지가 않네요. ​ 그리.. 2018. 7. 16.
치맥페스티벌이 대구에서 한다고? ​​한국으로 귀국한지 ​​한달이 되어가네요 ​​모국​​이지만 인생의 반년을 뉴질랜드에서 살아버려서 한국에 대한 것은 거의 모른다고 보시면 되세요 ㅠㅠ 빨리 적응을 해야하는데 은근히 적응기간이 오래 걸려서 큰일이에요 ㅠㅠ ​ 제가 어느날 전철을 타고 가는데 광고에서​​ 뜯어라! ​마셔라! ​​​즐겨라!​​ 하면서 뚜두둔!!! 치킨이 나오고 맥주가 나오고 공연장이 나오질 않나 뭔가하고 가만히 보다가 하나의 문구가 눈에 확 띄더라고요 그것은!!! 바로!!!!! ​​​​치​​맥​​페스티벌!! ​​​오마이갓!!!!!! 이건 뭔소리지?? 한국은 치맥으로 페스티벌을 ​​해​​​​​​​​​버리는 이 클라스를 보고 정말 입이 쩌어어억 벌려지더군요 ㅋㅋㅋ 뭐지하면서 잠시 멍을 때렸던 것 같아요 정말이지 신기한 그자채 였다.. 2018. 7. 16.
우리 아이 채험학습 ​​지난 ​겨울 ​아이들과 ​​대구로 내려왔는데요.​​ 어디 놀러갈만 한데 없나 하고 있는데 와이프가 ​​이월드​​를 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날은 유독하게 추웠고 아이들이 감기에 걸릴것 같아서 실내에서 채험학습을 할 곳을 다시 찾아야 했어요. 그런데 아내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나온 ​​아쿠아리움​​ 티켓을 찾아서 ​아이 둘, 성인 하나 ​티켓을 온라인으로 보내 주었더라고요. 아내는 그날 출근을 해서 같이 갈 수가 없어서 제가 대신 대리고 갔지요. 근데 ​​대구​​애서 아쿠아리움이라 그렇게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작지 않을까라는 걱정은 했지만요. ​​​ 그래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채험학습​​이라서 일단은 가보았는데, ​우와​​ 진심 ​​기대 이상의 규모​​여서 깜짝 놀랐다.. 2018. 7. 15.
이 필기도구 엄청 편한데? 요즘 필기 할 일이 많아지고, ​​​​한국사회​를 배워나가느라 ​​필기 해야 할게 너무 많습니다.​​ 필기를 할 때에는 편한 팬을 사용하는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는 ​​볼팬 매니아​​이며, 볼팬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어요. 왠지 모르지만 볼팬에 ​​욕심이 많아서 ​​좋은 필기도구가 있으면 ​지름신​이 오셔서 충동 구매를 하는 적이 많아요. ​ ​​사라사 그랜드 ​​볼팬은 ​​ZEBRA​​라는 유명 일본 볼팬 회사에서 제조된 볼팬인데요. ​​일본은 옛날부터 볼팬은 잘 만들었어요. ​​학창 시절에 많이 사용했던, ​하이테크 ​유니볼 ​​​제트스타​​ 등 여러가지 필기도구가 많았어요. 그런데 제가 뉴질랜드에서 ​직장 생활​을 할때에 직원 한명이 럭셔리한 볼팬을 쓰고 있은거에요. 저는 ​​바로 ​​구매처​​를 .. 2018. 7. 15.
대구 동물원 아이니테마파크 대구스타디움에는 많은 볼 거리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프라카​​로 불리는 대구의 ​​여름​​은 최고 40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런데 야외에서 아이들을 대리고 동물원 구경이란 엄청난 채력소모에 진까지 빠지게 되죠? 이번에 우리 아이들하고 가본 곳은 ​​실내 동물원 ​아이니테마파크 실내 동물원​​을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하여 방문해보았어요~~ ​ 아이니테마파크 입구는 왠지 작을 것 같은 이미지라서 아이들이 좋아 할까? 라는 생각을 먼저한 것 같아요 그런데 생각외로 ​​아이니테마파크​​는 실내가 꾀 크게 꾸며 놓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족관​​에서 부터 ​​초식동물 ​​​육식동물 ​​​파충류​​ 등의 동물들이 많이 살고있더라구요! 거기에 이번 시즌은 백색 동물들의.. 2018. 7. 15.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