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스타벅스 My DT Pass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by Mr.Roan 2019. 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늘 하루도 상퀘하게 시작 인사로 시작하겠습니다. 로안이 부부는 피곤한 아침을 커피한잔으로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며가며 오랜만에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Drive Thru로 커피주문을 하였는데, 정말 신기한 것을 직원분께서 알려주시더라고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시겠지만 혹시 Starbucks My DT Pass를 들어보셨나요?


My DT(Drive Thru) Pass란?

하이패스와 같은 계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지만 DT Pass는 단말기를 장착하지 않아도 되고 차량번호로만 결제수단을 제시하지 않아도 간편하고 빠르게 결게할 수 있습니다. Drive Thru에서 주문을 하고 커피를 받으러가면 차량번호로 내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되어 있는 잔고에서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DT Pass 등록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My DT Pass 등록방법


※ My DT Pass를 등록하시면, DT Zone에 진입 시 차량번호를 인식하여 사적에 설정하신 대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스타벅스 카드가 있으면 APP으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My Starbucks → My DT Pass

APP → 설정 → My DT Pass

순차적으로 설정이 가능하지만 순차적으로 하는 모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설정을 클릭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이 스타벅스에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등록을 하셔야합니다. 스타벅스 APP 사용을 하시면 여러가지로 많이 편리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자주 즐기시는 분이라면 꼭 APP 다운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드를 들고다니지 않아도 APP으로 모든 결제와 카드관리, 영수증, 그리고 이때까지 받은 별의 개수도 알 수가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많은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 보시면 My DT Pass에 OFF라고 되어있는데 이것을 ON으로 돌려주셔야 DT ZONE에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결제가 된다고합니다. 일단은 차량번호를 등록을 해야하기 때문에 My DT Pass를 눌러주시면 다음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차량번호 등록을 눌러주시면 차량 번호등록이 가능합니다.


꼭 자차의 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입력을 해주셔야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차량의 번호를 등록이 가능하며 자신의 차량번호가 아닌 다른 차량번호를 등록하고 만약 그 차량이 DT Zone을 이용했다면 그 차량으로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아주 정확하게 자신의 차량의 번호를 입력을 해주셔야 나중에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아주 간편한 시스탬이지만 하이패스처럼 단말기로 통행하는 것이 아니고 차량번호로 결제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민감해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더욱 편하게 이용하시는 부분은 Siren Order를 하시고 DT Zone을 이용하시면 주문하는 시간도 줄어들고 별도 주문 및 결제 단계 없이 상품을 최단 시간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어떠셨나요? 오늘의 포스팅이 많이 도움이 되셨나요? 따로 설명드릴 것은 별로 없습니다만 모르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때보다 정확하고 바쁜 일상에서 단 1분 1초라도 빠르게 일과를 보내시는 분들에게는 정말로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버스로 맞이하는 스타벅스는 정말 감동할 정도로 놀라고 또 놀랐습니다. 빠른것도 좋지만 항상 안전 운전하시고 보행자를 먼저 생각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차가 먼저가 아니라 사람이 먼저입니다.

Starbucks 관련 포스팅

클릭 스타벅스 대구감삼DT점

클릭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클릭 스타벅스 별다방 텀블러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항상 좋은 정보를 나누는 로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