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여기 카페 맛 있는데? 봄봄

by Mr.Roan 2018. 8. 3.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동네 어디를 가든 ​커피나 홍차 음료​를 쉽게 마실수 있죠? ​대표적인 카페는 ​스타벅스, 엔젤인어스, 카페베네, 투썸 등​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중 제 와이프랑 가장 ​선호하는 TAKE OUT ​프렌차이 점을 찾았어요!



그 곳은 바로! ​봄봄 카페​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대부분이 ​TAKE OUT​인 곳이 많습니다. 제가 살던 ​뉴질랜드​는 ​TAKE OUT​이 아닌 ​TAKE AWAY​라고 했답니다. 여기서 잠시 ​영어​를 설명 하자면 ​TAKE OUT​은 ​미쿡 영어​로 앍고 있고 ​TAKE AWAY​는 ​영국 영어​라는 것이라 알고 있어요. 어째든! ​봄봄​​이라는 이곳에서 일단 착한 가격에! 컵이 커서 좋아요! 그리고 ​드립커피​를 내려먹는 저희 부부는 ​봄봄 카페 커피콩​을 너무나도 사고 싶은데 사지 못해서 아쉬워 할 정도로 ​커피의 블랜딩, 글라인딩, 에스프레소​의 시간을 잘 맞춰서 내려주니 ​고유의 커피 향​을 느낄수 있어서 계속 이 집에서 마시게 되네요. 그리고 아이들 음료도 있어서 함께 항상 주문을 하고요.


​왼쪽 ​모히또 ​오른쪽 ​폭탄 에이드

​오늘은 늦은 저녁에 마시는 거라 ​커피​를 못마시기에, ​모히또​와 ​폭탄 에이드​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여기는 ​에이드​를 만드는데도 ​황금 비율로 ​아주 맛있게 말아주는데 맛있거라고요. ​모히또​는 ​시원한 사이다 맛​에 ​은은한 민트​향​에 ​시큼한 레몬​에 시원한 맛이였어요. ​폭탄 에이드​는 몇가지 ​레몬 에이드​ 같은 느낌이지만 쌉쌀하면서, 너무 맛이더라고요.



일단 ​가격​에서 보면 너무 착한 가격이라 누구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특히 점심시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하나이고요. ​사람 응대 하는 것도 너무 친절하고​ 퀄리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저가라고 별로라고 생각하는 것은 ​안되요! ​정말로 고급 스러운 풍미의 맛을 지니고 있어서 좋아요.



가게 분위기가 너무 상콤하고 이뻐서 ​우리 마누라​를 ​사진 찍어 줬는데! ​완전 미녀로 나와서 ​뿅 반해버렸어요. 정말로 ​와이프는 미녀​인가봐요. 매일봐도 안질리고 너무 이쁘네요. ​아무튼! ​너무 맛있는 ​에이드​는 갈 때마다 마시고 있고, ​커피​는 와이프가 넘 좋아해서 매일 매일 마시는 것 같아요. ​사다 나르느라 ​제가 힘들지만요 ㅎㅎ 그래도 저도 이쪽 커피를 마시니깐, 저도 하나씩 주문해서 마시기도 해요. 안마셔본 분들께는 한번쯤 마셔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