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한국은 역시 치킨의 나라!

by Mr.Roan 2018. 7. 27.
728x90
반응형

저희 가족은 항상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사먹는데요. 이번에 ​저희 사장님께서 ​복날이라고 ​BBQ치킨 ​한마리를 보내주셨어요~ 어떻게 받았냐고요? ​요즘은 스마트 시대! ​카톡으로 ​티켓을 보내주셨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잘 먹을게요!



일단 메뉴를 한번 볼까요? ​한마리의 가격​ 조금 비싼 가격이네요. 하지만 오늘은 ​공짜​로 먹으니 비싼걸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왔네요. ​대구 용산동​ 집 앞에 마침네 ​BBQ 치킨​ 집이 있어서 거기로 가서 주문을 한 다음 바로옆 ​편의점​에 가서 바로 맥주를 시켰지요! 치킨은 치킨만 먹으면 재미 없자나요? 역시 ​치맥! ​치느님의 행적복을 느껴야 하지 않겠어요? ​대구 달서구 장산2길​에 있는 BBQ치킨 매장 점장님은 매우 친절하셨어요! 더운 여름에 매장 안도 더우실텐데 웃음을 잃지 않으시며 저희를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엄청 인상 적이었어요.



그리고 나오다가 ​봉투​손잡이​가 끊어져서 당황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후다닥 나오셔서 ​수습을 해주셨어요. 일단 사장님께서 제가 주으려고 하니 괜찬다면서 바로 사장님께서 새로운 ​음료수와 단무지를 ​새 것으로 바꿔주고, ​치킨 박스​는 엎어지지 않고 그냥 제가 잡아서 그대로 가져왔어요. 더러운게 뭍은 것도 아니고 사장님께서 너무 죄송해 하셔서 오히려 제가 더 미안해지는 마음이 드는 훈훈함을 느꼈네요.



집에 도착해서 ​개봉박두!!! ​사장님 짜으응! ​센스 있으시게 ​양반후반​으로 주문해주셨네요. 일단 맥주 한잔하고 ​후라이드​를 뜯는데 와~~~ 이맛이야! 튀김은 이 맛이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그런데 아이들과 와이프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에 입맛을 들었는지, 그저그렇다고 하네요. 저는 솔직히 맛있었네요. 그런데 조금 아까운 것은 ​양념 치킨​은 ​호식이네​가 더 맛있는 것은 인정! 가격면에서는 호식이가 이겼어요. 다음에 공짜 티켓을 받으면 먹겠지만, 가격 때문에 ​호식이네​를 선택하는 우리 와이프와 이이들!! 나중에 친구 생기면 저는 BBQ치킨을 먹겠어요.



​BBQ 치킨 집​에서 치킨을 드시면 가끔 붉은색이 비추는데, ​거기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전에 잠시 봤는데, 여기는 ​냉동 닭​이 아닌 ​그날그날 가져오는 생닭​으로 튀겨서 나오는 싱싱한 치킨을 만드는 것을 봤어요. 무튼 저의 솔직한 리뷰에요. 호식이도 맛있지만 BBQ치킨은 튀김 옷이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